[프랜차이즈 단신] ABC마트·요기요·구이가·바르다 김선생·브레쉬에비뉴
[프랜차이즈 단신] ABC마트·요기요·구이가·바르다 김선생·브레쉬에비뉴
  • 박동혁 기자
  • 승인 2015.11.16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C마트, 메가스테이지 엔터식스 동탄점 오픈

ABC마트가 경기도 동탄에 위치한 'ABC마트 엔터식스 동탄점'을 메가스테이지 매장으로 지난 13일 전격 그랜드 오픈 하고, 이를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메가스테이지는 나이키, 아디다스 등 유명 인기 브랜드가 숍인숍 형태로 입점해 보다 다양한 종류의 신발을 폭넓게 선보이는 ABC마트의 초대형 스페셜 스토어다.

ABC마트는 메가스테이지 엔터식스 동탄점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7만원이상 구매 시 5000원할인을,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요기요, 최대 8000원 할인 혜택의 11월 '슈퍼레드 위크' 공개

요기요는 이벤트 참여 브랜드 추가와 카드 할인 혜택이 더해져 더욱 풍성해진 11월의 '슈퍼레드 위크'를 진행한다.
 
요기요의 '슈퍼레드 위크'는 치킨, 피자, 도시락, 족발 등의 다양한 메뉴를 요일별 할인 혜택들로 구성되어, 매일 다른 즐거움을 제공한다.
 
11월 한 달간 매주 월요일에는 '본도시락' 3000원 할인, 화요일에는 'BHC 치킨' 3000원 할인, 수요일에는 'OK 캐쉬백 포인트' 20%가 재적립된다. 목요일에는 '피자헤븐' 5000원 할인, 금요일에는 'BBQ 치킨' 5000원 할인이 제공되며, 토요일과 일요일은 보쌈, 부대찌개, 공수간 등의 '놀부' 전브랜드가 5000원 할인된다.
 
브랜드별 요일 할인에 카드사 혜택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삼성카드로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1만5000원 이상 요기서결제 시 5%(최대 2천원) 청구할인 되고, 주문금액의 50%까지 포인트를 사용 할 수 있다. BC카드는 멤버십통합 모바일지갑 '클립(CLiP)' 앱에 신규 가입해 요기요 앱에서 결제할 경우 3000원 청구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구이가, '수능 마친 이에게 고기의 자유를!' 수험생 인증 이벤트

정통삼겹살 전문점 구이가가 오는 19일까지 구이가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수험생 인증을 하면 추첨을 통해 외식 상품권을 증정하는 '고기의 자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이가는 수능 준비로 고생한 고3 수험생에게 소소하지만 따뜻한 정을 나누고 미래의 꿈을 응원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참여 방법은 구이가 페이스북 페이지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고3 수험생임을 인증할 수 있는 재미있는 사진이나 글을 올리면 된다.
 
응모자 중 가장 인상 깊은 댓글을 작성한 5명을 뽑아 구이가 외식상품권 4만원 권을 증정하고 응모자 전원에게는 캔커피 1개를 선물로 준다. 당첨자는 오는 20일 구이가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바르다 김선생, '안전한 먹거리' 앞세운 홍보

프리미엄 김밥 브랜드 '바르다 김선생'이 '안전한 먹거리'를 앞세우며 연일 홍보에 나서고 있다.

바르다 김선생의 홍보를 맡고 있는 홍보대행사는 최근 외식업계가 안전한 먹거리르 최우선으로 한다는 내용의 동일한 보도자료를 배포하며 "바르다 김선생이 좋은 식재료 발굴에 가장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고 강조하고 있다.

바르다 김선생을 운영하고 있는 죠스푸드는 재료만은 절대 타협하지 않는다는 기업 이념을 가지고 있는 만큼 신선함과 건강함을 갖춘 식재료를 고집하고 있으며 김밥에 들어가는 식재료의 경우 남해 청정지역에서 자란 원초를 엄선해 두 번 구운 김과 무기질 함량이 풍부한 100% 국내산 간척지 햅쌀을 사용하고, HACCP인증을 받은 무(無)항생제란과 표백제, 빙초산 등 5가지 식품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은 백 단무지를 사용해 안전하면서 건강한 김밥을 제공하고 있다는 것이 그 내용이다.

브레쉬에비뉴, 수제 케익과 디저트 15종 출시

유럽식 베이커리 카페 브레쉬에비뉴가 수제 케익과 디저트 15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수제 케익은 체리생크림케익, 홍차쉬폰조각케익, 케롯조각케익 등으로 본사에서 양성된 전문가가 직접 케익을 만들어 신선도가 높다.

브레쉬에비뉴를 운영하고 있는 비에이코퍼레이션 이상욱 본부장은 "내가 돈을 주고 먹을 때도 부담 없이 퀄리티 있는 수제 케익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싶어 이번 메뉴를 선보였다"며 "이익을 위한 판매가 아닌 사람들이 먹고 행복할 수 있는 케익을 만드는 데 가장 중점을 두었다"고 전했다.
 
브레쉬에비뉴는 냉동 빵을 받아서 판매하지 않고 빵을 매일 반죽해 매장에서 직접 굽고 자연 발효로 소화가 잘 되는 건강식 발효빵이라는 것이 가장 큰 특징 중에 하나다.
 
(데일리팝=박동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