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단신] 오딧세이·스틸라·프롬에스티 外
[뷰티 단신] 오딧세이·스틸라·프롬에스티 外
  • 박동혁 기자
  • 승인 2016.01.12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레퍼시픽 오딧세이, 모델 손호준 영화 같은 캠페인 영상 공개

아모레퍼시픽의 남성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오딧세이'가 모델 손호준이 출연한 2016년 오딧세이 신제품 블루에너지 파워 올인원 에센스의 신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오딧세이의 ‘블루에너지™(Blue Energy™)’ 파워 올인원 에센스 캠페인 영상은 젊고 역동적으로 변화한 오딧세이 브랜드의 변화를 알리기 위해 제작되었으며, 모델 손호준을 주인공으로 푸른 바다의 생명력을 담은 ‘블루에너지™(BLUE ENERGY™)’의 원료 발굴 스토리를 담았다.

특히 이번 영상에서 오딧세이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된 손호준은 평소 친근하고 순수한 이미지를 벗어던지고 강인한 남성미를 물씬 풍기며 남자답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선보였다. 최근 종영된 삼시세끼 어촌편을 통해 바다와 친근한 모습을 보여준 바 있는 손호준은 이번 영상에서 바다를 배경으로 에너제틱한 모습을 선보이며, 바다 속 에너지를 갈망하는 섬세한 눈빛부터 깊은 바다가 주는 생명력을 전달받아 활력 넘치는 모습까지 다양한 모습을 연기해 눈길을 끌고 있다.

스틸라, 2016 스프링 컬렉션 출시

런웨이 감성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스틸라가 그 어느 때보다 밝고 따스한 뉴 컬렉션을 소개한다.
이번 컬렉션은 빛을 사용해 색채의 아름다움을 표현한 인상주의 화법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으며, 강렬한 색채와 빛의 아름다움을 제품을 통해 그대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아쿠아 글로우 세럼 파운데이션'은 2016년 스킨 메이크업 트렌드인 '스킨 글로우'를 연출하는 제품으로, 과한 윤광이나 물광이 아닌 본래 피부에서 광채가 나는 듯 건강한 윤기를 표현하도록 도와준다.

한 방울만으로도 완벽한 무결점 광채 피부를 선사해 '한방울 파데'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아쿠아 글로우 세럼 파운데이션'은 이온수 베이스가 피부의 다양한 빛을 반사해 피부톤을 균일하고 자연스럽게 보이도록 연출한다.

깃털처럼 가벼운 텍스쳐와 럭셔리한 세럼 포뮬러로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감을 더하는 것이 특징. 더욱 완벽한 커버력을 원한다면 '아쿠아 글로우 세럼 컨실러'와 함께 사용해 과하지 않는 세미 매트 피니쉬의 자연스러운 광과 함께 균일한 피부톤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스틸라의 2016 스프링 컬렉션은 새롭게 추가된 쉐이드의 '스테이 올데이 리퀴드 립스틱' 5종도 만나볼 수 있다.

아리따움, 모디 네일 스티커 출시

토탈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인 아리따움이 붙이기만 해도 따뜻한 겨울 네일을 손쉽게 완성할 수 있는 모디 네일 스티커를 출시한다.
 
아리따움의 새로운 네일 스티커는 1호 체크 패브릭과 2호 아가일 패브릭으로 구성된 모디 이지 필 오프 네일 스티커와 트위드 아트를 쉽게 완성해주는 네일 스티커로 선보인다.

아리따움 '모디 이지 필 오프 네일 스티커 1호 체크 패브릭'은 체크 무늬를 다양한 패턴으로 표현했으며, '모디 이지 필 오프 네일 스티커 2호 아가일 패브릭'은 크기가 작은 아가일 패턴을 아기자기하게 배열해 재미를 더했다. 사용 방법은 네일 컬러링 후, 바디에서 필 오프 네일 스티커 패치를 뗀 후 밑면에 있는 두꺼운 종이를 떼어 붙인 후 가운데부터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살살 눌러주면 된다. 남은 부분은 버퍼로 갈거나, 살짝 떼어 깔끔하게 제거할 수 있으며 탑코트를 바르면 더욱 오래 지속된다.

진공 피부운동기 '프롬에스티', 14일 CJ오쇼핑 단독 론칭

뷰티에 헬스를 접목한 신개념 피부운동기 '프롬에스티'가 14일 오전 10시 25분부터 CJ오쇼핑을 통해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프롬에스티는 지난 해 7월 론칭 이후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어 매월 평균 300% 이상의 매출 성장을 보이며 홈쇼핑으로까지 판매를 확대하게 되었다. 또한 피부 노화를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피부운동의 중요성에 대해 알리고, 건강한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을 소개하기 위해 이번 홈쇼핑 론칭을 기획했다.
 
국내외 특허기술이 집약된 국내 최초의 진공 피부운동기 프롬에스티는 피부에 적합한 초저진공을 이용한 이완 〮수축 작용으로 피부 속 진짜 피부인 진피층을 자극해 피부의 자생력과 탄력을 되찾게 도와주는 피부운동 마사지기다. 특허 받은 이중구조로 제작된 마사지 헤드가 피부를 압착시켜 물결모양으로 부드럽게 밀고 당기면서 피부 속까지 운동시켜준다.

14일 오전 10시 25분부터 65분간 진행되는 이번 CJ오쇼핑 론칭 방송에서는 프롬에스티 본 제품에 헤드3종, 거치대, 마사지크림 1종까지 추가한 론칭 특가구성 기획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구입한 뒤 상품평을 작성하면 마사지크림을 추가로 하나 더 증정한다.
 
이외에도 CJ오쇼핑 론칭을 기념해 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프롬에스티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fromst) 에서는 프롬에스티 방송 장면을 찍어 사진과 응원 댓글을 올리면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 바나나맛 우유 기프티콘(1인 2개)을 증정하며, 베스트 사진 댓글을 작성한 5명에게 도미노 피자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공식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from_st/) 에서도 경품을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마몽드, 무궁화 보습 장벽 크림 대규모 릴레이 샘플링 진행

마몽드에서는 1월 한 달간 매일 새로 피어나는 무궁 보습의 힘을 경험해볼 수 있는 대규모 온오프라인 샘플링 이벤트가 대대적으로 진행된다. 이번 대규모 샘플링 이벤트는 새해를 맞이하여 2016년 1월부터 2월초까지 약 한 달간 도서, 쇼핑, 교육 그리고 스포츠 분야의 고객이 있는 곳곳으로 직접 찾아간다.

릴레이 형식으로 1월 개강하는 YBM 어학원과 G마켓, 11번가 쇼핑몰,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는 진에어 기내와 스키장에서도 무궁보습을 체험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 G마켓은 지난 7일부터 선착순 500명이 배송비만 내면 마스크팩+샘플4종 키트를 100원에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예정이다. 또한 샘플링 시 함께 증정하는 무궁화 카드를 통해 무궁화 보습 장벽 크림 정품을 증정하는 SNS 후기 이벤트를 진행해 '새해에도 매일 새로 피어나는 무궁보습의 힘'을 온라인 상에 다시 한번 인증해 보일 예정이다.

(데일리팝=박동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