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여기 모여라!] 일동후디스·한스킨·코카-콜라 外
[이벤트 여기 모여라!] 일동후디스·한스킨·코카-콜라 外
  • 이용진 기자
  • 승인 2016.01.25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동후디스, '후디스 마시는 그릭' SNS 이벤트

일동후디스가 오는 2월 19일까지 간편하게 마시는 그릭요거트 '후디스 마시는 그릭'의 SNS 포토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방법은 '후디스 마시는 그릭'을 마시고,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에 예쁜 인증샷을 올릴 때 4가지의 해시태그(#박서준그릭 #후디스마시는그릭 #그릭요거트 #후디스그릭)와 소중한 친구태그를 달고, 알콩달콩한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매주 10명의 주간 베스트를 선정해 작성자 1명과 태그된 친구 1명에게 '후디스 마시는 그릭'을 제공하고, 이벤트 종료 후 최종 우수작을 선정해 1등(1명) 노트북, 2등(2명) 디지털카메라, 3등(3명) 백화점 상품권(20만원 상당)을 증정한다. 최종 우수작 발표일은 3월 14일(월)이다.

또한 '후디스  마시는 그릭'을 구매한 영수증을 사진으로 찍어 이메일로 보내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을 선정, 온라인 쇼핑몰 후디스몰 마일리지 5만점을 제공하며 이벤트 상세내용은 일동후디스 홈페이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스킨, 셀트리온스킨큐어 출범 기념 이벤트 실시

기능성 화장품 전문 기업 '셀트리온스킨큐어'로 사명을 변경한 한스킨이 이를 기념해 오는 2월 14일까지 홈페이지 및 매장을 통해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이번 행사는 셀트리온스킨큐어 출범 이후 처음 진행되는 이벤트로, 한스킨이 셀트리온스킨큐어의 브랜드로서 첫 발걸음을 내딛는 2016년을 기념하여 총 2016명에게 약 38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대규모 행사이다.

이벤트는 한스킨 공식 홈페이지 및 롯데백화점 한스킨 매장, 이대 직영점 등에서 신규 회원 가입 혹은 제품 구매 시 자동 응모 된다. 제품 구매를 하지 않아도 한스킨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내용을 SNS에 공유하면 응모가 가능하다.

한스킨은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500만원 상당의 '순금 골드바'(1명)를, 2등에게는 '홍콩 금까기 상품권'(2명)을 증정하며, 이밖에도 '아이폰 6S', '바이오 오리진 더 스페셜 세트', '셀 커버 파운데이션', '바이오 오리진 로얄 앰플 비비 EX' 등을 총 2016명에게 제공한다. 당첨자는 2월 22일 한스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코카-콜라, '코-크 퓨쳐피드' 페이스북 이벤트

코카-콜라가 반복되는 일상 속 특별한 순간이 가득한 나만의 짜릿한 새해를 응원하고 트렌디한 코-크 플래너와 에코백을 증정하는 페이스북 이벤트 '코-크 퓨쳐피드(Coke FutureFeed)'를 오는 2월 29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는 코카-콜라 이벤트 페이지(www.futurefeed.co.kr)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여 코-크 퓨쳐피드(Coke FutureFeed) 확인하기를 클릭하면 참가자의 페이스북 타임라인이 자동으로 분석되어 2016년 시기별 보기만해도 나만의 특별한 미래 타임라인이 형성된다. 또한, 코카-콜라와 함께하는 짜릿한 행복이 가득한 나만의 미래 타임라인을 친구에게 공유하면 경품 수여의 기회도 주어진다. 타임라인을 공유한 참가자들 중 6주간 매주 150명을 추첨하여, 총 900명에게 코카-콜라의 아이코닉함과 트렌디함을 담은 코-크 플래너 2권과 에코백 1개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Dole(돌), 푸드 블로그 리뉴얼 오픈 기념 소비자 이벤트

돌(Dole)이 후룻볼, 주스, 후룻&넛츠 등 식품 카테고리에 대한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가공식품 공식 블로그를 새롭게 단장하고, 이를 기념하여 오는 25일(월)부터 2월 10일(수)까지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가자는 돌 푸드 블로그와 이웃을 맺고 본인 SNS에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한 후, 공유한 URL과 함께 오픈 축하 메시지 및 새로운 블로그에 바라는 점을 덧글로 남기면 된다. 응모한 참가자 중 30명을 추첨하여 바삭한 견과류와 달콤한 건과일을 작은 큐브 형태로 만들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돌 미니크런치'를 선물로 제공할 계획이다.

미스터도넛, 영화 '앨빈과 슈퍼밴드' 예매권 이벤트 진행

미스터도넛이 오는 2월 4일 개봉예정인 '앨빈과 슈퍼밴드: 악동 어드벤처'와 마케팅 제휴를 맺고 관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앨빈과 슈퍼밴드' 시리즈는 실사와 애니를 결합한 독특한 구성으로 전세계 11억4000만 불의 흥행 신화를 기록하며 가족 영화계의 블록버스터로 거듭난 애니메이션 영화다.

미스터도넛은 애니메이션의 주인공인 악동 칩멍크 3인방의 캐릭터가 들어간 포장 박스를 제작하여 도넛 포장 시 고객들에게 제공하며, 25일부터는 미도박스와 영화예매권을 고객들에게 경품으로 나눠주는 행사를 다음 달 24일까지 진행한다.

미도박스는 앨빈과 슈퍼밴드의 주인공인 칩멍크 캐릭터가 새겨져 있는 후드티셔츠, 헤드폰, 셀카봉, 공책 등과 미스터도넛 상품권이 들어간 기프트 박스 개념의 상품이다. 내용물은 랜덤으로 구성해서 총 40명의 고객들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추가로 150명의 고객들에게는 1인2매의 영화예매권도 제공된다.

경품은 미스터도넛 매장에서 5000원 이상 구매 후 도도포인트를 적립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제공되며 포인트 적립이 많을 경우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발표는 2월 2일과 24일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1차 당첨자에게는 미도박스 20개와 영화예매권이 증정되고, 2차 당첨자에게는 남은 미도박스 20개가 추가로 제공된다.

밀레, 멤버십 100만명 돌파 기념 '끝자리 복불복 포인트 지급 이벤트'

이번 이벤트는 밀레의 멤버십 카드인 '엠 포인트(M Point)' 카드가 2011년 12월 론칭 후 약 4년여 만에 100만 회원을 돌파한 것을 기념하는 것으로, 멤버십 고객 중 5000포인트 이상, 3만포인트 미만의 보유자를 대상으로 한다.

지급 포인트는 보유 포인트에 따라 달라지는데, 이벤트 대상에 포함되기만 하면 무조건 일만 단위의 포인트가 완성되도록 추가 포인트를 지급한다. 예를 들어 8000포인트 보유 회원에게 2000포인트를 지급해서 기준 금액 1만포인트를 만들어 주고, 1만4000포인트 보유 회원에게는 6000포인트를 지급해 기준 금액 2만포인트를 만들어 주는 재미 요소를 더한 이벤트다.

상기 이벤트는 2월 15일까지 진행되며, 지급된 포인트는 이벤트 기간 내 전국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 이후에는 자동 소멸된다. 엠 포인트 카드는 밀레 전국 매장 어디서나 간단하게 가입할 수 있으며, 카드 발급 후 곧바로 제품 구매 및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데일리팝=이용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