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여기 모여라!] 이디야커피·스트릿츄러스·ABC마트 外
[이벤트 여기 모여라!] 이디야커피·스트릿츄러스·ABC마트 外
  • 박동혁 기자
  • 승인 2016.02.11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디야커피, 감동사연 '칭찬해 주세요' 이벤트 진행

이디야커피는 이디야 매장 경험을 사연으로 응모하고, 추천을 통해 사은품을 증정하는 '칭찬해 주세요' 이벤트를 오는 6월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디야커피와 고객들간의 이루어진 다양한 스토리에 귀 기울임과 동시에 현장에서 근무하는 가맹점주들과 이디야메이트들의 자긍심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오는 6월까지 진행되는 5개월간의 장기간 이벤트로, 고객참여도 및 매장 서비스 향상 등 긍정적 효과가 나타날 경우 캠페인으로 확대해 진행 할 방침이다.
 
응모방법은 전국의 이디야커피 매장을 이용하며 경험했던 감동 사례나 친절했던 이디야메이트의 사연 등을 공식홈페이지(www.ediya.com)에 작성하면 된다. 응모에 참가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월 55명을 추첨해 비니스트미니, 아메리카노 상품권, 텀블러 등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3월 10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스트릿츄러스, '터칭'하는 모두에게 쏜다!

츄러스 카페 스트릿츄러스가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달콤한 맛으로 가득 찬 스트릿츄러스의 인기 쇼콜라메뉴를 무료로 증정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모바일 멤버십 서비스 '터칭'에서 스트릿츄러스 멤버십에 가입하는 모든 사용자에게 증정되며, 스트릿츄러스의 '쇼콜라떼'와 '쇼콜라츄러스', '쇼콜라 아츄', '쇼콜라딥' 중 1개 메뉴의 무료쿠폰이 랜덤으로 자동 발송된다.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한 이벤트인 만큼 11일부터 2월 14일까지 오직 4일간만 진행되며, 신규가입자 외 기존 터칭앱 스트릿츄러스 멤버십 회원에게는 갓 튀긴 바삭한 츄러스에 찍어먹을 수 있는 쇼콜라 딥소스의 무료쿠폰을 제공한다.

물청소 가능한 무선청소기, 필립스 '파워프로 아쿠아' 할인 프로모션
 
필립스코리아는 2월 한 달 간 필립스 파워프로 아쿠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전국 백화점 및 온라인 몰을 통해 파워프로 아쿠아를 최대 7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특히 오는 12일에는 단 하루 동안 오픈마켓 11번가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 7만원 할인 혜택은 물론 선착순 50명에게 13만원 상당의 필립스 핸디형 멀티 스티머를 추가로 증정한다.
 
프로모션 대상인 필립스 파워프로 아쿠아는 이달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으로 무선 청소기 최초로 물탱크를 탑재하여 물걸레질과 먼지 흡입이 동시에 가능해 물걸레질을 힘들이지 않고 손쉽게 할 수 있도록 한 혁신적인 제품이다. 탑재된 물통은 최대 50 m2까지 한번에 걸레질 가능한 넉넉한 용량으로, 하단부를 살짝 누르면 쉽게 분리가 가능해 바닥부터 카펫까지 간편하게 청소 할 수 있다. 필립스의 일반 유선 청소기 라인에 탑재된 파워 싸이클론 기술을 그대로 탑재해 2000W급 유선 청소기와 동급의 강력한 흡입력까지 제공한다.
 
추가로 증정되는 필립스 핸디형 멀티 스티머는 세제 없이 수증기만을 사용, 최대 99.9% 세균과 박테리아를 제거해 청소뿐 아니라 소독까지 가능한 스팀 청소기다. 높은 온도의 스팀을 분사해 기름때와 얼룩을 녹여 잘 지워지지 않는 주방, 욕실의 찌든 때, 곰팡이를 손쉽게 지운다. 화학물질 없이 물만으로 세척하기 때문에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ABC마트, 신학기 새 출발 LET'S GO 이벤트 진행

ABC마트가 신학기와 새 출발을 응원하는 '신학기 새 출발 Let's Go'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월 3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학생증을 제시하면 신상품을 포함한 전 품목에 대해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새 출발을 하는 직장인 고객들을 위해 비즈니스화 구매 시, 스폰지 구두약을(KW062)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신발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매주 아이폰6S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것. 응모방법은 ABC마트 모바일 앱을 다운 받거나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멤버십 회원가입 후, 마이 페이지에서 쿠폰을 등록 후 행운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아이폰6S 경품이벤트 자동응모와 함께 5천원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1차 당첨자는 2월 11일부터 21일까지 응모한 고객 대상으로 2월 24일에 발표한다. 1차에 당첨이 되지 않더라도 2차 당첨자 발표 날인 3월 2일과 3차 당첨자 발표 날인 3월 9일에도 기회가 있다. 빨리 응모할수록 총 3번의 추첨의 기회가 생겨 당첨기회가 높으니 서두르는 것이 좋다.
 
한편, 오는 2월 11일부터 14일까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2족 구매 시 20% 할인을 제공한다.

아닉구딸·롤리타 렘피카, 발렌타인 데이 기념 스페셜 프로모션 실시

차별화된 가치를 추구하는 프랑스 하이 퍼퓨머리 하우스 '아닉구딸(ANNICK GOUTAL)'은 11일~14일 총 4일간 특별히 준비한 'Be My Valentine 패키지' 기프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기존의 아닉구딸에서 볼 수 없었던 향취인 오리엔탈계열의 남성향수로 앙상 플랑브와양, 엠버 페티쉬, 머스크노마드 총 3종으로구성되어 있다.

이벤트기간 동안 오리엔탈 남성향수 컬렉션 100ml 제품 구매 시, 프렌치초콜릿 전문점 Piaf 수제 태블릿 초콜릿과 남녀 모두 같이 사용할 수 있는 '아닉구딸 럭셔리 트라이얼 키트 5종'을 증정한다. 또한, 특별한 발렌타인 데이 선물이 될 수 있도록품격 있는 기프트 포장 서비스도 제공한다.

롤리타 렘피카(Lolita Lempicka)도 2월 발렌타인 데이를 맞이하여 '스위트 오 드 퍼퓸'을 구매하면5ml 미니어쳐를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데일리팝=박동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