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단신] 닥터자르트·스틸라·웨이크메이크 外
[뷰티 단신] 닥터자르트·스틸라·웨이크메이크 外
  • 이용진 기자
  • 승인 2016.02.16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닥터자르트, 탄력 리프팅 라인 '리프트라(LIFTRA)' 선보여

닥터자르트가 탄력 리프팅 라인 '리프트라(LIFTRA)' 출시를 기념해 롯데홈쇼핑의 티커머스(T-Commerce) 채널 롯데OneTV에서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닥터자르트는 16일 오후 10시 롯데OneTV의 '리얼쇼핑 사이다' 코너를 통해 '리프트라' 제품에 대한 정보와 더불어 실제 제품 사용 후기를 자세하게 소개할 예정이며, 해당 채널을 통해서 '리프트라' 라인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특가 상품 또한 선보인다.

닥터자르트의 신규 탄력 리프팅 라인 '리프트라'는 피부 탄력 및 매끈한 얼굴 라인을 가꾸는데 효과적인 제품으로 피부탄력, 수분 충전은 물론 리프팅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는 컨투어 크림, 컨투어 픽서, 컨투어 쉐이퍼 총 3종의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롯데OneTV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특가 상품은 '리프트라' 기존 3종 세트에 더마스크 워터젯 바이탈 하이드라 솔루션 마스크 2매가 추가로 구성돼 있으며, 정가보다 3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다.

미쟝센, '헤어 리프레셔' 라인 출시

미쟝센이 간편하게 기름 낀 헤어를 재단장하고, 머리냄새를 제거할 수 있는 드라이 샴푸와 헤어 파우더로 구성된 '헤어 리프레셔(Hair Refresher)' 라인을 출시했다

드라이 샴푸 및 헤어 파우더로 구성된 미쟝센 '헤어 리프레셔' 라인은 간단히 뿌린 후 털어주기만 하면 제품 내 파우더 성분이 겉도는 유분을 제거해 기름기로 축 처지고 냄새 나는 헤어를 볼륨감 있고 향기롭게 재단장한다. 스프레이 타입으로 넓게 도포되는 드라이 샴푸는 헤어 전체적으로 유분감을 제거할 때 편리하며, 톡톡 두드려 쓰는 쿠션 타입의 헤어 파우더는 기름 낀 앞머리 등 특정 부위에 사용하기에 용이하다.

특히 드라이 샴푸는 총 3가지의 독특하고 감각적인 향으로 구성돼 냄새 제거는 물론 나만의 개성 있는 향기 연출이 가능하다.

스틸라, '컨버터블 컬러 듀얼 립&치크 팔레트' 출시

스틸라가 봄을 맞이해 '컨버터블 컬러 듀얼 립&치크 팔레트'를 선보인다.

'컨버터블 컬러 듀얼 립&치크 팔레트'는 스틸라의 아이코닉 아이템으로 기존의 베스트 컬러 외에 새롭게 추가된 컬러까지 웜톤VS쿨톤으로 나누어 출시되며, 태양에서 영감을 받아 화사하고 눈부신 컬러를 담은 선라이즈 스플랜더(쿨톤)와 석양의 마지막 순간처럼 따뜻하고 눈부시게 빛나는 컬러를 담은 선셋 세레나데(웜톤)로 출시되어 피부톤에 맞는 퍼스널 컬러를 매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스틸라는 컨버터블 팔레트 웜vs쿨톤 버전 출시 기념으로 퍼스널 컬러 진단과 함께하는 뷰티 클래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올리브영 웨이크메이크, 플래쉬건 립 & 이지 아이 메이크업 3종 출시

올리브영의 셀프 스타일링 브랜드 '웨이크메이크(WAKEMAKE)'가 립과 아이 메이크업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웨이크메이크 신제품 3종은 입술의 글로시함을 살려 줄 '플래쉬건'과, 눈가에 강렬한 엣지를 더해 줄 '이지 아이라이너'&'이지 아이래쉬 베이스&픽서'이다.

웨이크메이크의 새로운 립 제품인 플래쉬건은 강렬한 발색은 물론 입술에 플래쉬를 켠 듯 아찔한 광택을 선사하고 보습감이 우수한 텍스쳐로 가볍게 마무리해주는 것이 특징이며, 이지 아이 2종은 손쉽게 엣지 있는 눈매를 연출해준다.

DTRT, '디어매트 러브 패키지' 에디션 출시

남성 컬처 코스메틱 브랜드 DTRT(디티알티, Do The Right Thing)가 졸업·입학 시즌을 맞이해 '디어매트 러브 패키지' 에디션을 출시했다.

2월 한 달간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에서 단독 판매되는 이 패키지는 DTRT의 베스트 셀러 중 하나인 '디어매트' 로션을 중심으로 토너 '소 파인', 비비크림 '겟 레디', 시트 마스크 '히어로 라이크스 블랙' 등 총 5종으로 구성돼 있다.

기초 제품은 물론이고 마스크팩, 비비크림 등 스페셜 관리 제품이 모두 담겨 있어 이 패키지만으로 피부관리가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또 패키지 뒷면에는 제품 설명 및 사용법을 안내해 화장품 사용에 서툰 남자들도 손쉽게 제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데일리팝=이용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