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팝TV]인물탐구생활-배우 조연우 '그는 누구인가?'
[데일리팝TV]인물탐구생활-배우 조연우 '그는 누구인가?'
  • 오정희, 박동혁 기자
  • 승인 2016.02.16 2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조연우가 데일리팝과 인터뷰를 통해 자신에 대한 진솔한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최근 인터뷰에서 조연우는 모델 출신에서 연기를 시작한 이유에 대해 "조금 늦은 나이에 패션모델을 시작했고 어머님의 반대도 있었다"며 "많은 남자모델들이 연예계로 데뷔를 하는 것을 보고 부러워하던 차에 우연치 않게 오디션의 기회를 얻어 영화에 데뷔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드라마 속 도시적이고 이지적인 이미지가 아닌 평소의 모습에 대해서는 "지금은 신인때와 다른 모습을 띄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신인 때는 스스로가 도시적이고 젠틀한 이미지라고 생각해 슈퍼에 갈 때만해도 옷을 차려입고 머리도 단정하게 하는 등 사람들의 시선을 굉장히 의식했지만 연기 17년차인 지금에 와서는 남의 눈을 의식하지 않고 주로 털털한 모습으로 다닌다는 것입니다.

이외에도 조연우는 "벌써 17년 정도 한 것 같은데 아직도 많이 어렵고 부족하고 만족이 안되는 부분이 있다 생각해 항상 시청자분들이나 팬분들에게 미안하고 죄송하고 또 창피할 때가 많다"며 "바람이 있다면 시청자분들에게 부끄럽지 않는 연기를 보여드리고 좀더 팬분들께 믿음을 줄 수 있는 배우가 되고자한다"고 전했습니다.

배우 조연우가 말하는 조연우의 인물탐구생활이 궁금하다면 데일리팝 영상을 확인하세요.

(데일리팝=오정희, 박동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