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단신] 더바디샵·이씰린·필립스 外
[뷰티 단신] 더바디샵·이씰린·필립스 外
  • 박동혁 기자
  • 승인 2016.02.18 1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바디샵, 창립 40주년 맞아 체인지(CHANGE) 캠페인 성료

영국의 더바디샵이 18일 창립 40주년을 맞아 기존의 동물실험 반대, 공정 무역 지원, 지구 환경 보호, 자아 존중 고취, 인권 보호 총 5가지 이념을 하나로 묶어 새로운 기업 이념 메시지를 알린 체인지(CHANGE) 캠페인을 성황리에 종료했다.

1976년 브랜드 설립 이래 5가지 이념이 담긴 다양한 사회공헌 캠페인으로 소비자들의 지지와 공감을 이끌어낸 더바디샵은 '(ENRICH NOT EXPLOITTM it's in our hands) 모두를 풍요롭게 하는 세상, 희생 없이 우리가 만들어 갈 수 있습니다'라는 새로운 이념을 발표했다. 이번 체인지 캠페인 진행을 기점으로 앞으로 더바디샵은 희생 없이 사람, 제품, 지구를 풍요롭게 하는 다양한 캠페인을 실천해나갈 예정이다.

더바디샵은 2월 18일부터 3월 6일까지 소비자를 대상으로 온라인에서 ‘체인지 릴레이 캠페인'을 진행한다. 체인지 릴레이 캠페인 참여 방법은 손바닥에 '#CHANGE' 문구를 적어 인증샷을 찍은 뒤 SNS에 #더바디샵체인지 해시태그를 달아 업로드하면 완료된다. SNS에 이미지를 인증 시 자동으로 한 장당 1,000원의 기부금으로 환산되며, 캠페인을 통해 모인 기부금은 연말에 바다, 지구, 사람 및 동물 관련 NGO 단체에 기부될 예정이다.

한율, '초보습 앰플 에센스' 출시

한국적 자연주의 브랜드 한율이 '초보습 앰플 에센스’'를 출시했다.

신제품 '초보습 앰플 에센스'는 브랜드의 대표적인 베스트셀러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한율 진액 스킨의 주요 성분인 홍국쌀을 더 진하게 담아, 피부 건조로 인해 발생하는 다양한 피부 고민을 케어해 주는 필수 보습 기능 에센스이다.

특히 여주쌀을 빨간 누룩으로 발효하여 만든 한율 홍국발효진액™을 진액 스킨 대비 3배 더 진하게 담아, 피부 보습 장벽을 더욱 강화해 피부 속 수분이 마르지 않도록 꽉 잡아 오래도록 촉촉하고 편안한 피부를 유지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다.

풀무원건강생활 이씰린, '응답하라! 스킨파워' 캠페인 행사 성료

풀무원건강생활의 자연건강 스킨케어 브랜드 이씰린이 지난 16일 서초구 양재동에 위치한 엘타워에서 '응답하라! 스킨파워'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응답하라! 스킨파워' 캠페인은 '바른 스킨케어' 관리를 통해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관리 유지하자는 취지에서 비롯됐다.

이번 캠페인은 바른 스킨케어 실천의 중심이 되는 대표제품을 이용한 '스킨파워 레시피'를 통해 바른 스킨케어 관리 비법을 소개하고 소비자가 직접 제품을 경험해보는 체험의 시간과 스킨파워 리프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바른 스킨케어 관리의 중요성을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행사가 구성됐다.

필립스 비자부스트, 도구의 과학화 지향..피부 흡수력을 높여주는 뷰티 디바이스

도구, 성분, 제형 등 다양한 측면에서 뷰티에 과학을 더한 제품들이 업계를 주도하고 있다. 필립스는 초음파와 진동을 이용하여 피부의 제품 흡수력을 극대화해 보습에 도움을 주는 제품 '비자부스트'를 내놨다.

외부에서 들어오는 물질의 투입을 막아주는 피부장벽을 넘어 피부흡수력을 높인다는 '비자부스트'는 5MHz의 부드러운 초음파가 스킨케어 제품을 즉각적으로 미세분자로 분해해 표피 흡수율을 높이고 피부의 대사작용과 재생작용을 돕는다. 또 초당 300회의 진동이 피부를 부드럽게 마사지해주며 미세 혈류 순환을 촉진시켜 준다.
 
오딧세이 블루에너지 스킨케어 5종, 남성도 쉽게 피부관리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남성 스킨케어 브랜드 '오딧세이'는 제품 패키지에 화장품 사용 순서를 알기쉽게 표기해 뷰티 문외한 남성들도 쉽게 피부관리를 할 수 있게 돕는다.

올해 새롭게 출시된 오딧세이 블루에너지 스킨케어 5종에는 바 형태의 블루 컬러 에너지 레벨이 새겨져있으며, 제품 스텝별로 클렌저, 토너, 에멀전, 에센스, 선케어 등 사용순서가 표시되어 있다.

제품을 순서에 맞게 하나씩 사용할 때마다 단계별로 남성 피부를 케어해주고 활력 에너지를 더해준다는 의미도 가지고 있다. 특히 오딧세이 블루에너지 파워 올인원 에센스는 대한민국 남성들의 주요 피부 고민인 수분∙피지∙탄력의 밸런스를 돕고 남성의 활력 넘치는 피부를 위한 7가지 피부 활력 요소(수분∙보습∙탄력∙주름개선∙피지관리∙미백∙진정)를 케어해주는 고기능성 올인원 제품으로 피부 케어에 번거로움을 느끼는 남성에게 제격이다.

(데일리팝=박동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