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여기 모여라!] 롭스·스트릿츄러스·켈로그 外
[이벤트 여기 모여라!] 롭스·스트릿츄러스·켈로그 外
  • 김태균 기자
  • 승인 2016.02.29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롭스, 최대 70%까지 봄맞이 브랜드 세일

롯데의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LOHB's)'가 3월 2일부터 6일까지 총 5일간 새봄맞이 브랜드세일인 '쇼핑해, 봄!' 행사를 진행한다.

참여 브랜드는 다음과 같다. 메이크업 브랜드, 입큰은 최대 71%, 프랑스의 스킨케어 브랜드인 플라센타베제딸은 최대 60%까지 파격적인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그 외에도 샘케이, AHC, 온더바디, 메디힐은 최대 50%, 메이블린과 로레알파리, 엘라스틴은 최대 40%까지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그 외에도 부르주아, 스틸라, 페리페라, 베리떼, 마몽드 등 인기 브랜드 다수가 이번 브랜드세일에 참여한다.
 
이번 브랜드세일은 전국 57개의 롭스 전 매장에서 진행되며, 할인 적용 브랜드와 제품은 매장 별로 상이할 수 있다. 또한, 브랜드에 따라 일부 품목에 한해 진행될 수 있다.

스트릿츄러스, 삼일절 기념 '태극기아츄' 판매

디저트카페 스트릿츄러스가 삼일절을 맞아 '태극기아츄'를 선보인다. '태극기아츄'는 스트릿츄러스 베스트메뉴인 '아츄(아이스크림+츄러스)'에 사전 제작된 미니 태극기 초콜릿을 얹어 삼일절의 의미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삼일절 단 하루 판매되며 전국 스트릿츄러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트릿츄러스는 3.1절 당일 '태극기아츄'의 매출액의 3.1%와 함께 이와 동일한 본사 기부금이 더해져 '위안부' 할머니들을 위한 나눔의 집에 전달한다. 또한, 구매고객이 매장에 준비된 기부 방명록에 이름을 남길 시 스트릿츄러스와 함께 기부자 명단에 함께 기재되어 전달된다.

한편, 스트릿츄러스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streetchurroskorea)을 통해 1919년 3월 1일 독립선언서에 서명한 민족대표 33인을 소개하고, '태극기아츄'를 구매한 고객이 SNS를 통해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33명에게 국기함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베리떼 굿모닝 마일드 클렌저, 대규모 샘플링 이벤트 진행

베리떼가 3월 한달 간 '굿모닝 마일드 클렌저'의 대규모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샘플링 이벤트는 '굿모닝 마일드 클렌저와 함께 건강한 아침 습관을 시작하자'라는 의미에서 기획되었으며,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아모레퍼시픽몰 사이트(www.amorepacificmall.com)에서 손쉽게 신청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 후 사용후기를 개인 SNS에 올리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굿모닝 마일드 클렌저 본품을 증정하는 추가 이벤트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필립스코리아, '스팀앤고 2-in-1' 출시 기념 할인 프로모션

필립스코리아가 1200W의 파워로 더욱 강력해진 핸디형 퀵스팀 다리미 '스팀앤고 2-in-1(Steam N Go 2-in-1, 모델명: GC332/88)'의 출시를 기념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3월 한 달 동안 오픈마켓 11번가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며, 신제품 '스팀앤고 2-in-1'을 7만6000원의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새롭게 출시된 스팀앤고 2-in-1은 수평과 수직 모든 방향에서 강력한 스팀으로 다림질이 가능하며, 특히 전용 브러시 액세서리를 사용하면 겨울 코트와 같이 두꺼운 소재의 옷에도 스팀이 깊게 침투해 다림질 효과를 높일 뿐 아니라 의류 결을 정리 해 매끄럽게 마무리 할 수 있다. 또, 니트나 면직물 은 물론 강력한 수평 다림질로 옷깃, 소매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켈로그, 첵스 초코 매직딸기 '매직 스탬프 이벤트' 실시

농심 켈로그가 오는 4월 16일까지 초콜릿 맛 시리얼 시장의 선두 제품 '첵스 초코 매직딸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마술 도구를 증정하는 '첵스 초코 매직딸기 매직 스탬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첵스 초코 매직딸기' 상자 안에 매직 스탬프를 찾는 사람에게 마술사로 변신할 수 있는 특별한 선물 세트가 증정된다. 상자 속에 매직 스탬프가 인쇄 되어 있는지 당첨 여부를 확인한 후 마술사 변신 세트를 신청하면 주사위 폭탄, 매직북, 미스터리 볼 등이 들어있는 신기한 4가지 마술 도구를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대형마트에서 진행 되며, 이 기간 동안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작은 마술 이벤트와 틀린 그림 찾기 등 다양한 즐길 거리도 함께 마련될 예정이다.

 (데일리팝=김태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