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여기 모여라!] DTRT·위메프·롭스 外
[이벤트 여기 모여라!] DTRT·위메프·롭스 外
  • 이용진 기자
  • 승인 2016.03.04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성 화장품 DTRT, 홈피 리뉴얼 기념 이벤트 실시

남성 컬쳐 코스메틱 브랜드 DTRT(디티알티)가 고객들에게 한층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DTRT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을 'All New Design, All New DTRT'라는 컨셉으로 소비자들과 더욱 친밀하게 소통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편 작업을 진행했다.
 
새롭게 바뀐 공식 홈페이지는 블랙&화이트 톤의 컬러가 모던하고 깔끔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제품 카테고리를 찾는 번거로움 없이 홈페이지 메인에서 바로 카테고리로의 이동이 가능해졌으며 베스트셀러, 추천 제품 등의 상품 리스트에서 바로 담아 구매할 수 있도록 변경됐다.

DTRT는3월 한 달간 온라인 스토어에서 전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 대상 겟 레디 비비크림, 디어 매트 로션 등 DTRT 베스트 5종 샘플 체험분을 선물로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2만원 상당의 선 스프레이 '선앤건' 제품을 받을 수 있다.

위메프X캐논 프린터, 체험 전시 이벤트 진행

위메프가 오는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캐논 코리아와 함께 삼성동 본사 1층 W카페에서 '캐논 제품 전시 체험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 체험 이벤트는 신학기를 맞아 프린터/복합기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는 시점에 맞춰 고객이 현장에서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으며, 현장 구매 시 구매 모델 별로 A4용지 500매 1권, 보조배터리, 블루투스 스피커 등 사은품도 준비되어 있으며, 위메프를 통한 온라인 구매 시 포토용지 200매 1권, 계산기 등 추가 사은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전시 체험 기획전에 선보이는 제품들을 살펴보면 ▲캐논 정품무한 잉크젯 복합기 'G2900', 'G3900' ▲포토프린터/복합기 Mommy photo 'MG5790', 'MG7790' ▲스마트폰 프로젝터 RAYO 'I5', 'R4' 등 모두 6가지 모델을 선보인다.

롭스, 롯데시네마와 함께하는 '보물 찾기'

롯데의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LOHB's)'가 롯데시네마와 함께 위치기반 서비스를 기반으로 한 '보물찾기' 이벤트를 오는 6일까지 진행한다.
 
엘포인트(L.POINT) 앱에서 위치기반 수신 동의를 한 고객이 롭스 또는 롯데시네마 매장을 방문하면 자동으로 쿠폰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롯데시네마에서는 롭스 화장품 정품 교환권을, 롭스에서는 롯데시네마 콤보 4000원 할인권을 참여자 전원에게 지급한다. 화장품 정품 교환권은 전국 롭스 매장에서 교환할 수 있으며, 받을 수 있는 상품으로는 정품 LA걸 립스틱, 싸이닉 폼클렌징 등이 있다.

또 이 이벤트를 통해 롭스에서 2만원 이상 구매하면 2000 포인트가 적립이 되는 추가 쿠폰도 다운받을 수 있다. 브랜드 세일 기간에 적용되는 행사로 전에 없이 파격적인 혜택이다. 쿠폰은 엘포인트 앱(App)에서 직접 다운받을 수도 있다. 최종 결제금액 기준이며, 포인트는 3월 18일에 일괄 적립된다.

필립스, 신학기 맞이 면도기 특별 프로모션 실시

필립스코리아가 신학기를 맞아 3월 한달 동안 20대 남자를 위한 면도기인 영킷 업그레이드 전 제품 3종(모델명S738/59, S725/58, S728/03)을 최대 29%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영킷 업그레이드는 듀얼 회전식 쉐이빙으로 쉐이빙 헤드가 세 방향으로 움직여 얼굴의 굴곡을 따라 자극 없이 부드럽게 면도가 가능하며 스마트 클릭 시스템으로 쉐이빙 헤드를 브러시 헤드나 트리밍 헤드로 교체해, 면도, 스타일링, 피부관리 등 다양한 기능을 즐길 수 있다. 100% 방수로 샤워 중에도 편리하게 사용 가능해 더욱 유용하다.

한스킨, '마돈나를 춤추게 한 허브릿츠' 사진전 문화 이벤트 실시

한스킨이 오는 31일까지 '마돈나를 춤추게 한 허브릿츠' 사진전 문화 이벤트를 실시한다. 2015년부터 매달 진행하고 있는 한스킨의 문화 이벤트는 '감성스킨십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다채로운 문화 컨텐츠와 제휴하고 있으며, 대한민국 소비자들의 여가생활을 후원하여 내면까지 힐링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하여 기획된 문화 마케팅이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한스킨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을 통해 가능하며,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본인 SNS에 공유한 후 댓글로 참여하면 된다. 단,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경우, 3월 신규 가입 고객만이 참여가 가능하다..
 
한스킨은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70명을 선정, '마돈나를 춤추게 한 허브릿츠' 티켓을 증정한다. 특히, 70명의 당첨자 중 13명에게는 '바이오 오리진 로얄 앰플 비비 EX' 정품을 추가 제공한다. 이벤트 당첨발표는 4월 5일 한스킨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팝=이용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