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여기 모여라!] 삼성전자·밀레·아이더 外
[이벤트 여기 모여라!] 삼성전자·밀레·아이더 外
  • 이용진 기자
  • 승인 2016.03.21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 소비자들과 함께 만든 '열린 슬로건 ♥7 이벤트' 마케팅에 반영

삼성전자의 지난 11일부터 18일까지 '갤럭시 S7'의 열린 슬로건 '♥7' 이벤트에 기존 온라인 이벤트 응모자수 보다 4배 많은 총 7만7203명이 참여했다.

'당신의 ♥7' 이벤트를 통해 가장 많은 공감을 받은 의미와 표현들은 향후 '갤럭시 S7'의 마케팅 활동에도 반영될 예정이며, 이벤트 결과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키워드는 '하트뿅뿅'이며, 2위는 '럭키', 3위는 '갖고 싶은'이 선정되었다.

이어서 '행운의', '사랑', '설레는', '러브', '취향저격', '행복한', '심쿵' 순으로 공감을 얻었다.

또한, 삼성전자는 '이모티콘으로 말해요'라는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해서 젊은 소비자들의 위트와 개성이 듬뿍 담아 이모티콘으로 표현한 '갤럭시 S7'의 새로운 해석도 공유했다.

밀레, 워킹화 '아치스텝' 뉴 라인업 출시 기념 특별 이벤트

밀레(㈜MEH, 대표 한철호)가 워킹화 '아치스텝'(Arch Step) 시리즈의 2016 S/S(봄/여름) 시즌 신규 라인업이 출시된 것을 기념하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첫째로 아치스텝의 2016년 신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5만원 즉시 차감 쿠폰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상 제품은 20여종의 신규 라인업 중 '아치스텝 Z', '아치스텝 CLAW'', '아치스텝 MAX', '아치스텝 CLEAR', 아치스텝 AERO' 5종이며, 쿠폰 증정 기간은 오는 4월 17일까지 이다. 이번 이벤트는 밀레의 멤버십 카드인 ‘엠 포인트(M Point)’ 카드 가입 회원에 한해 진행된다. 엠 포인트 카드는 밀레 전국 매장 어디서나 간단하게 가입할 수 있으며, 카드 발급 후 곧바로 제품 구매 및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둘째로 강력한 투습 기능과 아치 지지 효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신제품 '아치스텝 Z'의 체험단 이벤트도 실시한다. 아웃도어 활동에 관심이 많은 블로거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밀레 공식 사이트의 이벤트 페이지(http://www.millet.co.kr/arch/?tab=1)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체험단에 선정된 10명에게는 24만 8천원 상당의 아치스텝 Z를 제공하며, 추후 우수 활동자를 선정해 특별 경품을 지급할 계획이기도 하다. 모집 기간은 오는 3월 27일까지이며 당첨자는 개별 통보된다.

필립스, 봄 한정판 커피 원두 증정 이벤트

필립스코리아가 3월 21일부터 4월 17일까지 필립스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 구매 고객에게 전 세계 상위 1% 스페셜티 커피로 만든 2016년 봄 한정판 원두 '스프라우트 블렌드'를 증정한다.

필립스는 앞으로도 커피 한잔에 담긴 다채로운 미식의 세계를 소개하기 위해 테라로사와 함께 시즌 별 한정판 원두를 선보일 예정이다.
 
가정에서도 프리미엄 에스프레소로 만든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문화를 선도하는 필립스는 기존 이태리 정통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 외에도, 합리적인 가격대에 '홈에스프레소 2000'을 출시한 바 있다. 필립스의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은 물과 원두만 넣으면 버튼 하나로 쉽고 간편하게 에스프레소를 추출할 수 있으며, 특허 받은 세라믹 원두 분쇄기를 탑재해 원두의 향과 풍미를 그대로 살려 집에서도 깊고 풍부한 향의 고급 커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아이더, 고객들과 함께 하는 봄 산행 이벤트 실시

아이더는 산행에 최적화된 아이더 신상 등산화를 신고 화사한 봄을 맞은 계룡산으로 떠나는 '아이더 산행 버스 이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이벤트는 봄 산행을 떠나고 싶은 남녀노소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참여를 원하는 이들은 오는 4월 3일까지 아이더 공식 블로그(www.eiderblog.co.kr)와 홈페이지(www.eider.co.kr)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본인의 이름, 나이, 연락처와 동반 1인의 정보를 기입해 제출하면 신청이 완료 된다. 모집 인원은 2명씩 5팀 총 10명이며 당첨자는 오는 4월 5일 블로그와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한다. 아이더는 당첨자들과 함께 오는 4월 22일 오전에 서울에서 출발해 봄철 수려한 자연 경관을 즐길 수 있는 충남 공주 계룡산으로 이동한다.
 
특히 이번 산행 참가자는 아이더 16 SS 신상 등산화 '플리커'를 제공받아 착용하고 계룡산에서 봄 산행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아이더는 참가자 전원에게 전문 산행 가이드의 인솔과 차량 서비스, 간식과 점심 식사를 제공한다.

효성 SNS, '봄맞이 책상 대청소 이벤트' 벌여

효성이 지난 20일부터 27일까지 그룹 SNS를 통해 '봄맞이 책상 대청소 이벤트'를 연다.

이번 이벤트는 직장인들이 하루 중 가장 오래 머무는 공간인 사무실을 '일할 맛 나는 공간'으로 만들어 즐겁게 일하는 분위기를 내보고자 기획되었다. 참가를 원하는 네티즌은 본인의 사무실 책상을 말끔히 정리한 후 사진을 찍어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효성그룹 페이스북(www.fb.com/myfriendhyosung)에 사진댓글을 남기거나 블로그 '마이프렌드 효성'(blog.hyosung.com) 에 접속하여 사진링크를 공유하면 된다.

효성은 이벤트에 참가한 네티즌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깔끔하게 정리한 내 사무공간을 새롭게 꾸밀 수 있는 모니터 받침대, 머그컵, 마그넷 등의 사무용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데일리팝=이용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