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단신] 에뛰드·위메프·닥터자르트 外
[뷰티 단신] 에뛰드·위메프·닥터자르트 外
  • 이용진 기자
  • 승인 2016.03.27 2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뛰드, '프로듀스 101' 연습생들 출근길 메이크업 뷰티 클래스 진행

에뛰드는 Mnet 예능 '프로듀스 101'에 출연 중인 연습생들을 대상으로 한 뷰티 클래스를 진행했다.

'프로듀스 101' 연습생들이 플레이 101 스틱과 플레이 101 펜슬을 사용해 본 후, "간편하게 입체감있는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게 신기했다", "펜슬 하나만으로도 모든 색조 메이크업이 가능하다니 정말 만능 펜슬 같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해당 뷰티클래스에서는 에뛰드하우스 플레이 101 스틱,  플레이 101 스틱 컨투어 듀오는, 플레이 101 펜슬이 사용됐다.

위메프,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 신제품 론칭

소셜커머스 위메프가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의 신제품을 론칭하고 지난 25일부터 단 7일간 론칭 기념으로 34%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2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4000원 할인쿠폰을 오는 28일까지 발급하고, 응원댓글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페리페라 신제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이번 신제품인 '페리스 잉크 더 벨벳'은 잉크처럼 지속력이 뛰어난 것은 물론 부드러운 텍스처가 입술에서 자연스럽게 그라데이션 되어 봄에 어울리는 상큼한 입술 표현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포니이펙트, 롯데 엘큐브 입점으로 오프라인 진출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포니이펙트(PONY EFFECT)가 지난 25일 오픈 예정인 롯데 엘큐브 홍대점에 입점했다.

이번 오프라인 매장 오픈은 젊은 외국인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홍대 지역의 입지를 활용해 한국을 방문하는 중국 소비자들도 공략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한편, 포니이펙트는 엘큐브 입점을 기념해 오는 4월 3일까지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홀리데이 에디션 섀도 팔레트와 컨투어링 팔레트, 베이직라인 전 제품을 10% 할인 판매하며 구매 고객 모두에게는 파운데이션 샘플을 증정한다. 

프롬에스티, 예비신부를 위한 셀프 뷰티아이템 추천

프롬에스티에서 스몰웨딩을 준비하는 예비신부를 위해 집에서 직접 효과적으로 피부관리를 할 수 있는 뷰티 디바이스를 추천했다.

피부운동 마사지기인 '프롬에스티(Fromst)'는 피부에 가장 적합한 진공을 이용해 피부 속 진피층까지 자극을 주어 피부 자생력과 탄력을 되찾게 도와주며, 초저진공으로 목 부위의 림프관을 자극해 노폐물을 제거하고 림프가 원활하게 순환하도록 하는 기능이 있다.

또한 다양한 임상실험을 통해 눈가와 입가, 팔자주름 개선 등의 안티에이징 효과를 입증했다. 무엇보다 모공 속 노폐물과 독소를 제거해 주어 결혼식을 앞두고 미리 피부 트러블을 예방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더불어 피부 타입별, 부위별로 사용할 수 있는 총 세 종류의 헤드로 구성되어 있어 그때그때 다른 피부 상태와 관리가 필요한 부위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으며,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은 물론,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디테일과 위생과 보관에 용이한 세심한 설계가 돋보인다.

닥터자르트, 민감성 피부 회복 라인 '시카페어(CICAPAIR)' 출시

닥터자르트의 '시카페어' 라인은 외부 자극으로 인해 당기고, 따갑고, 울긋불긋해지는 등 다양한 증상의 피부 고민을 해결해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주는 피부 재생 라인으로 '시카페어' 크림과 리커버 2종으로 선보인다.

'시카페어' 라인 전 제품에는 오래 전부터 상처 치유 연고의 주원료로 사용되어 온 일명 호랑이풀, 병풀(센텔라아시아티카)에 함유된 재생 유효 성분을 최적 비율로 뽑아내 강력한 진정 및 회복 효과를 자랑한다.

병풀 외에도 부활초, 어성초 등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는 허브 추출물과 피부 피로 해결에 효과적인 미네랄 4종(Na, Mg, K, Ca)이 들어 있어 피부 에너지 공급과 더불어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건강한 피부로 유지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것. 이처럼 제품에 함유된 다양한 약초 성분을 바탕으로 엽록소를 그대로 담은 고농축 초록색 크림 텍스처가 피부에 약을 바르는 듯한 느낌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데일리팝=이용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