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멤버스, 5개월만에 300만 회원 돌파..사은 대잔치 연다
하나멤버스, 5개월만에 300만 회원 돌파..사은 대잔치 연다
  • 박종례 기자
  • 승인 2016.03.29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금융그룹이 지난해 10월 출시한 통합 멤버십 서비스 '하나멤버스'가 5개월만에 회원수 300만명을 돌파했다. 이에 하나금융그룹 6개 계열사(KEB하나은행/하나금융투자/하나카드/하나생명/하나캐피탈/하나저축은행)가 함께 주관해 삼(3), 백(100), 만(1만)분께 드리는 'Thank You Coupon 대잔치' 사은행사를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하나멤버스 앱을 통해 'Thank You Coupon 대잔치' 이벤트 기간 중 하나멤버스 앱의 주요 기능을 1회 이상 사용하고 이벤트 안내 화면에서 응모하기를 누르면 자동으로 추첨 기회가 부여된다. 주요 기능은 '원클릭 서비스, 바코드 결제, ATM 현금출금, 포인트 교환, 머니 선물 및 머니 충전' 등의 핵심 서비스 6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총 당첨회원 1만103명에게 6개 계열사들이 각각 마련한 다양한 쿠폰들이 하나로 모아진 상품별 쿠폰북이 증정된다.

1등인 '하나 상(賞)'은 KEB하나은행에서 마련한 최고등급(Hana VIP) 혜택 쿠폰 및 30만원 적금 계좌, 뮤지컬 S석2매(하나카드 제공), 하나금융지주 주식 10주(하나금융투자 제공), 15만 하나머니 적립(하나캐피탈, 하나생명, 하나저축은행 제공) 등으로 구성된 쿠폰북으로 총 3명의 당첨자에게 일괄 지급된다.

이어서 '멤버스 상( 賞)'은 총 100명에게, '삼백만 상( 賞)'은 무려 총 10,000명에게 다양한 혜택의 쿠폰들로 알차게 구성된 쿠폰북이 증정될 예정이다.

한편, 하나멤버스는 하나금융그룹 내 6개 계열사의 금융거래 실적에 따라 '하나Money'를 적립할 수 있고  OK캐쉬백포인트, SSG Money, CJ One 포인트 등 대형 멤버십과의 제휴 포인트 교환을 통해 모여진 '하나Money'와 합산, ATM에서 현금으로 바로 출금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계좌에서 바로 충전하여 비밀번호 한번만으로 지인에게 간편하게 송금 할 수 있는 등 모든 금융거래에 현금처럼 사용 가능케 한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데일리팝=박종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