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여기 모여라!] 삼성전자·일동후디스·네네치킨 外
[이벤트 여기 모여라!] 삼성전자·일동후디스·네네치킨 外
  • 박종례 기자
  • 승인 2016.04.10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 '갤럭시 S7 예술사진 프로젝트' 실시

삼성전자가 현대무용단 네덜란드 댄스 시어터(Nederlands Dans Theater)와 함께 '갤럭시 S7 예술사진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21일까지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팝업 갤러리를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갤럭시 S7'으로 실험적이고 역동적인 무용수들의 아름다운 퍼포먼스를 촬영해 온·오프라인 갤러리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선보이는 이벤트이다.

'갤럭시 S7'은 어두운 곳에서 더욱 강력한 퍼포먼스를 발휘한다는 강점을 살려 밀가루, 패브릭, 깃털 등의 소품과 함께 연출된 무용수들의 역동적인 동작들을 마치 눈 앞에서 보는 듯 밝고 또렷하게 담아내 생동감 넘치는 사진을 만들어냈다는 평이다.

일동후디스, 트루맘 액상분유 출시 이벤트

일동후디스가 '트루맘 뉴클래스 액상분유' 출시를 기념해 엄마들의 육아 친구, 산후조리원 동기들과의 모임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산후조리원 동기들이 함께 찍은 모임 사진과 즐거웠던 사연을 트루맘 액상분유 브랜드페이지(www.truemom.com)에 등록하면 된다. 선정된 엄마모임에는 트루맘, 비오타민, 홈쿡, 아기밀 순유기농, 아기밀냠냠 아기과자 등 프리미엄 유아식으로 유명한 일동후디스의 다양한 제품을 지원해 육아에 지친 엄마들의 힐링타임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은 5월 31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6월 10일이다.

또 다른 이벤트는 트루맘 분말분유 인증샷을 찍어 해시태그(#트루맘 #뉴클래스 #Grow-up)를 달아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 SNS에 올린 후 트루맘 이벤트 페이지(www.truemom.com)에 SNS URL과 받고 싶은 체험팩 단계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5월 29일까지 매주 10명씩 주간베스트를 선정해 '트루맘 뉴클래스 체험팩'을 증정할 예정이다.

액티비아 서포터즈 '액티브 레이디' 1기 발대식 개최

요거트 브랜드 액티비아(Activia)의 서포터즈 '액티브 레이디' 1기가 지난 7일 발대식을 갖고 출범했다.

'액티브 레이디' 1기는 액티브하고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30~40대 여성 중에서 블로그 혹은 SNS 활동을 하며 평소 마케팅과 트렌드에 관심 있는 15명이 선발됐으며, 오는 6월 24일까지 약 3개월간 브랜드 서포터즈로서 본격적인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특히 본사 마케팅 회의 참석 및 국내 유일의 요거트만 전문 제조 하는 풀무원다논 무주 공장 견학 등의 활동을 진행하며 자신만의 독특하고 신선한 아이디어를 제안할 수 있고, 우수활동자로 선정되는 최종 2인에게는 시상과 상금의 혜택이 있다.

구이가, 투표 인증샷 남기면 상품권 쏜다

정통삼겹살 전문점 구이가가 오는 13일 제20대 국회의원 총선거 투표 인증샷을 구이가 페이스북 페이지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증정한다.

구이가 페이스북 페이지 해당 게시물에 댓글로 친구 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고 페이지 '좋아요'를 클릭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20명에게는 구이가 외식 상품권 1만 원권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오는 14일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네네치킨, '치킨, 환상의 조합' SNS 이벤트

네네치킨이 오는 11일부터 5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피크닉 간식으로 치킨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게시물에 함께 꽃놀이를 즐기고 싶은 친구와 연인, 가족을 태그한 뒤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네네치킨 시식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5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BHC, 모든 메뉴 2000원 할인 이벤트

BHC는 배달 전문 애플리케이션 '요기요'와 제휴를 맺고 오는 14일까지 모든 메뉴를 2000원을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존의 할인이 요일 별로 제약이 있었던 데 반해 이번에 진행되는 새봄맞이 이벤트는 매일 제한 없이 사용 가능하다.

(데일리팝=박종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