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의 다양한 투표' 격려 인증샷...박서준·지숙·예성·전현무 등 다양!
'★들의 다양한 투표' 격려 인증샷...박서준·지숙·예성·전현무 등 다양!
  • 민진경 기자
  • 승인 2016.04.13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C·가수·배우 등 다양한 스타들이 소셜네트워크를 통해 투표를 격려해..

제 20대 국회의원 총선을 맞이 하여 스타들이 앞장섰다.

이번 투표에 많은 스타들이 자신의 소설네트워크(SNS,인스타그램)를 통해 투표 인증샷을 업로드하며 각양각색의 방법으로 투표를 격려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자신의 셀카가 아닌 투표소 사진을 통해 투표를 격려한 스타도 있다. 박서준은 "투.표.소"라는 메시지를 여러 번 작성하여 정신없는 멘트로 팬들의 시선을 이끌었다.

레인보우 지숙은 "투표 완료!! 여러분들의 소중한 권리! 오늘 꼭 행사하세요!"라는 문구와 함께 걸그룹다운 귀여운 포즈와 캐쥬얼한 복장으로 상큼함을 뽑냈다.

이어 슈퍼주니어 예성은 한류스타다운 면모를 보였다. "여러분의 권리를 행사할 시간입니다 투표하러가세요~"라며 팬들의 투표까지 격려하며 자신의 셀카를 업로드했다.

스케쥴을 마치고 투표소로 달려간 스타도 있다. 전현무는 "라디오 끝내자마자 금호동 도착♡ 바로 소중한 한 표 투척 #투표인증샷#전현무"라는 문구와 함께 생기발랄한 모습으로 인증샷을 게재했다.

한편, 제 20대 국회의원 총선은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전국 1만 3837개 투표소에서 실시되며, 선관위 대표전화 1390을 통해서도 안내 받을 수 있다.

(데일리팝=민진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