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여기 모여라!] NH농협카드·필립스코리아·롯데닷컴 外
[이벤트 여기 모여라!] NH농협카드·필립스코리아·롯데닷컴 外
  • 박종례 기자
  • 승인 2016.04.19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농협카드로 결제하면 뮤지컬 '맘마미아' 최대 67% 할인

NH농협카드는 뮤지컬 '맘마미아' 티켓을 최대 67%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는 5월 20일부터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되는 뮤지컬 '맘마미아'의 연티켓 예매는 5월 19일 까지 인터파크티켓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1인당 티켓 구매 수량의 제한은 없다.

필립스코리아, 3종 이벤트 실시 

필립스코리아가 오는 5월 18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 3종 할인, 온라인 퀴즈 응모, 커플을 위한 커피 클래스로 다채롭게 구성됐다.

먼저 자동 에스프레소 머신인 필립스 세코(HD8753/04), 미누토(HD 8763, HD8761), 홈에스프레소 2000 (HD8651/05)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제품 구매자 전원에게는 전 세계 상위 1% 스페셜티 커피로 만든 테라로사 2016년 봄 한정판 원두를 증정한다.

또 필립스 홈페이지와 유튜브에 공개한 영상 'My Sweet Barista'를 보고 퀴즈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홈에스프레소 2000을 비롯한 다양한 경품을 1003명에게 증정한다. 이벤트 영상을 개인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경품 당첨률이 높아진다.

스페셜티 커피 카페인 테라로사와 함께 커플을 위한 무료 커피클래스도 진행한다. 연인과 함께 필립스 홈 에스프레소 머신으로 만드는 다양한 커피 레시피를 테라로사 광화문점 바리스타에게 직접 배울 수 있다. 수강 신청은 필립스 홈페이지나 페이스북에서 진행하며, 참가자는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엠리밋,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및 기념 이벤트 진행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기존 메뉴 체계와 콘텐츠 구성, 레이아웃 등을 전면적으로 바꾸면서 스포츠 브랜드로 바뀐 엠리밋의 변화를 알리는데 주안점을 두었다. 특히 세련된 디자인과 펜리한 레이아웃으로 제품 소개, 브랜드 활동, 이벤트 소식 등의 콘텐츠를 손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했다.
 
엠리밋은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오는 4월 27일까지 진행한다. 홈페이지내 이벤트 창에서 이미지를 캡쳐한 후 개인 인스타그램에 공유하고 공유 링크와 축하메세지를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응모하면 된다. 엠리밋 해시태그를 달거나 친구를 소환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엠리밋 하이퍼플렉스 트랙 재킷, 플렉션 슈즈, 영화 관람권 등 푸짐한 혜택이 주어진다.

롯데닷컴, BHC와 '뿌링뿌링 맛있는 20% 할인' 행사

'뿌링뿌링'은 BHC의 대표 인기 메뉴인 '뿌링클 치킨'을 연상시키는 문구로, 롯데닷컴은 본 행사를 통해 오는 30일까지 BHC 인기제품 4가지 e-쿠폰을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롯데닷컴에서 '뿌링뿌링 맛있는 20% 할인' 행사를 통해 만날 수 있는 BHC 메뉴는 총 4가지다. 치킨에 레드핫칠리 페퍼소스를 버무린 '맵스터'와 '순살맵스터' 그리고 속까지 바삭한 치킨에 오리엔탈 블렌드 소스로 맛을 낸 '맛초킹', 크런치한 식감에 에멘탈 치즈와 요거트의 새콤함이 어우러진 인기 메뉴 '뿌링클'이다.
 
롯데닷컴 모바일 앱 검색창에서 BHC를 검색하면 행사페이지가 나오고, 20% 할인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다. 이를 BHC e-쿠폰 상품을 구입할 때 적용하면 20% 할인된 금액에 결제가 가능하다. 20% 할인쿠폰은 1만 5천장 한정으로 한 ID당 최대 5장씩 받을 수 있다.
 
롯데닷컴에서 판매중인 e-쿠폰은 오프라인 식음료 프랜차이즈 매장 또는 편의점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온라인상품권이다. 상대방의 연락처만 알면 '선물하기'도 가능해 최근 찾는 고객이 급증하고 있다. 이번 '뿌링뿌링' 행사에서 구입한 BHC e-쿠폰은 BHC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주문 시 이용할 수 있다. 메뉴 선택창에서 'e-쿠폰주문'을 클릭해 롯데닷컴에서 구입한 e-쿠폰 번호만 입력하면 된다. BHC e-쿠폰은 구입일로부터 93일(3개월) 내에 언제든 사용이 가능하다.

(데일리팝=박종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