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포케이(24K), K-EDM으로 유럽 이어 '아시아 팬心' 저격
투포케이(24K), K-EDM으로 유럽 이어 '아시아 팬心' 저격
  • 오정희 기자
  • 승인 2016.04.21 2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말레이시아 쇼케이스 시작으로 본격적인 해외공연 스타트

그룹 투포케이(24K)가 아시아 팬들을 위해 말레이시아에서 쇼케이스와 팬미팅을 개최한다.

투포케이 소속사 좋은엔터테인먼트는 투포케이가 21일부터 24일까지 4일간 아시아 쇼케이스 투어의 일환으로 말레이시아를 방문해 쇼케이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투포케이는 이번 말레이사아 쇼케이스에서 23~24일 양일간 총 2번의 무대를 통해 '날라리'와 '오늘 예쁘네' 등의 히트곡을 선보이는 한편 아시아 팬들과 함께하는 게임세션, 앨범 사인회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쇼케이스에는 말레이시아 팬 외에 일본, 태국, 싱가포르, 중국, 대만, 홍콩 등 인근 아시아 국가의 팬들이 참여할 것으로 알려졌다.

쇼케이스의 총괄 지휘를 맡고 있는 말레이시아 최대 Show Case 프로모터인 NPS의 찰스(Charles) 대표는 빅뱅, EXO의 뒤를 이은 K-POP 차세대 슈퍼 아이돌 그룹으로 투포케이를 뽑았다.

다른 아이돌 그룹과는 차별화된 K-EDM장르와 팀 내에서의 작사,작곡,프로듀서 실력, 완벽히 짜여진 군무, 팀에서 영어와 중국어를 완벽히 소화하는 멤버들의 구성 등으로 차세대 K-POP을 대표하는 아이돌 그룹의 가능성을 높게 본 것이다.

투포케이는 지난해 팀의 리더인 코리가 작곡부터 편곡 믹스, 마스터링까지 혼자 해낸 트랩 EDM 노래 '오늘 예쁘네', '날라리' 등을 잇달아 히트시키며 유럽과 아시아 등 세계 시장에서 가장 주목받는 신인 보이그룹의 반열에 올랐다.

지난 1월 유럽 투어에 이어 이번 말레이시아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해외공연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말레이시아 주요 일정으로는 ▲21일 오후 4:35분 KE671편  인천 ->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프 공항 출발 ▲22일 고아원 방문, 기자회견, 매체 인터뷰 (ONFM, 잡지 등) ▲23일 4시 쇼케이스(Show Case) at BERJAYA TIMES SQUARE KL 공연 끝나고 팬사인회 개최 ▲24일 4시 쇼케이스(Show Case) at CHERAS LEISUREMALL 공연 끝나고 팬사인회 개최 등이 있다.    

(데일리팝=오정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