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여기 모여라!] 파파존스·이니스프리·하나은행 外
[이벤트 여기 모여라!] 파파존스·이니스프리·하나은행 外
  • 이용진 기자
  • 승인 2016.04.25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파존스, '넥센데이' 맞아 최대 40% 할인

프로야구 '넥센 히어로즈'의 공식 후원사 한국파파존스가 25일 하루동안 40%의 할인을 제공하는 '넥센데이'를 진행한다.

파파존스는 올 시즌을 시작하며 넥센 홈경기를 기준으로 한 경기에서 2개 이상의 홈런이 나오면 승패와 무관하게 다음 날 최대 40%의 할인을 제공하는 '넥센데이'를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 22일과 23일 고첨돔에서 열린 LG트윈스와의 경기에서 각각 2번의 홈런을 쏘아올린 넥센의 선전으로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

파파존스의 넥센데이는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주문하기를 이용할 경우 적용되며, 배달 30%·포장 40%의 할인이 각각 적용된다. 모든 피자의 라지사이즈 주문부터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이번 경기처럼 주말이나 공휴일에 진행된 경기에서 홈런이 나왔을 경우, 이벤트의 혜택은 다음 날인 평일로 연기된다.

이니스프리 조석&이말년, '포레스트 포맨 광고 만들기' 이벤트

이니스프리가 25일부터 5월 8일까지 인기 네이버 웹툰 작가 조석과 이말년이 함께 하는 포레스트 포맨 광고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들이 일상에서 받았던 스트레스 사연을 남기면 네이버 웹툰 작가 조석과 이말년이 재미있는 웹툰으로 재구성해주어 옥외광고로까지 제작되는 이벤트로,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 댓글에 자신이 스트레스 받았던 사연을 자유롭게 작성하면 된다. 해당 글에 사연을 공감해 줄 친구를 태그 후 게시물을 공유하면 이벤트 당첨 확률은 더 높아진다.

'광고 채택상'으로 최종 선정된 2명의 사연은 조석&이말년 작가의 웹툰으로 그려진 옥외광고가 나온다는 명예뿐 아니라, 스트레스로 지친 남자 피부를 케어해 주는 피톤치드 캡슐이 함유된 포레스트 포맨 에센스 3종이 증정된다. 또한 이벤트에 응모한 사람 중 재치 있는 사연들을 달아준 사람들을 조석, 이말년 작가가 5명씩 추첨하여 포레스트 포맨 올인원 에센스 3종을 증정한다.
 
채택된 스토리는 5월 10일에 발표되며, 5월 25일 이니스프리 페이스북에 공개 예정이다. 옥외 광고는 6월 중 제작 예정이다.

KEB하나은행, 'Viva! My Family 환전손님 이벤트' 실시

KEB하나은행이 가족여행상품권등 다양한 경품과 특별 환율 우대 혜택을 제공하는 'Viva! My Family 환전손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가정의 달인 5월의 황금 연휴 기간을 이용해 해외 여행을 계획 중인 손님들을 위해 25일부터 다음 달 31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하나투어 가족여행상품권'을 비롯하여 여행용 가방, 모바일 상품권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대상 손님은 행사 기간 중 KEB하나은행의 전국 모든 영업점에서 하나멤버스 회원으로서 미화 300불 상당액 이상을 환전하는 개인 손님으로 사이버 환전 및 콜센터 환전손님도 포함된다.

퍼시스, 오피스 트렌드 세미나 특별 초청 페이스북 이벤트 진행

사무환경 전문 기업 퍼시스가 오는 26일까지 '퍼시스 신제품 런칭 세미나' 특별 초청 페이스북 이벤트를 실시한다.

퍼시스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fursys.official)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신제품 런칭 세미나 참여 신청서를 작성하는 응모자 중 선착순 총 100명(1인 2매)에게 오피스 트렌드 세미나 및 사무공간 테마 전시를 관람할 수 있는 입장 티켓을 증정한다.
 
5월 4일 논현동 쿤스트할레에서 진행되는 'Office we love, 퍼시스 신제품 런칭 세미나'는 '우리가 살아가는 오피스, 우리가 사랑하는 오피스'라는 부제 아래 세계적인 컬러 트렌드 회사인 프랑스의 넬리로디(Nelly Rodi)사와 협업을 통해 국내 환경에 맞춰 개발한 최신 사무환경 트렌드를 소개하는 세미나 및 다채로운 신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특별 전시로 구성된다.

(데일리팝=이용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