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포케이(24K), 말레이시아서 '폭발적 인기'..쇼케이스·방송 출연까지
투포케이(24K), 말레이시아서 '폭발적 인기'..쇼케이스·방송 출연까지
  • 오정희 기자
  • 승인 2016.04.28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말레이시아 방송 ONFM에 출연한 투포케이

아이돌그룹 투포케이(24K)가 해외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23~24일 양일간 말레이시아에서 아시아 첫 쇼케이스를 시작한 투포케이는 각국에서 모여든 팬들로 행복한 비명을 질렀다는 후문이다.

이날 쇼케이스에는 말레이시아 팬뿐 아니라 대만, 중국, 태국, 싱가폴, 일본 등 여러 나라의 수천명의 팬들이 몰려 인기를 실감케 했으며, '투포케이(24K) 사랑해요' , '말레이시아에 와줘서 고마워요' 등 한국어로 애정을 표하는 팬들도 있었다.

이번 투포케이의 쇼케이스는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프에 위치한 BERJAYA TIMES SQUARE 와 CHERAS LEISUREMALL에서 진행됐으며, 데뷔곡 '빨리와'를 비롯해 '오늘 예쁘네', '날라리' 등의 히트곡을 선보였다.

▲ 투포케이가 말레이시아 쇼케이스에서 폭발적 반응을 얻었다.

팬들의 호응에 무대를 마친 투포케이는 팬사인회를 가지며 팬들과 소통을 했으며, 중간중간 팬서비스 포즈를 취하는 등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특히 투포케이는 앞서 지난 22일 말레이시아의 대표 방송사중 하나인 ONFM에 출연한 가운데, 진행을 맡았던 말레이시아의 대표 VJ인 스티브(Steve)가 방송 중에 멋진 댄스 퍼포먼스를 요청하자 투포케이 멤버 정욱은 "오늘 새벽 프린스의 사망 소식을 접했다. 그를 추모하는 의미에서 프린스의 노래에 맞춘 댄스 퍼포먼스를 하겠다"며 아시아 팬들을 사로잡았다.

투포케이 소속사 관계자는 "아시아 첫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아시아 팬들과 소통하기 위해 많은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며 "6월에 발매할 새로운 앨범을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을 계속 공략할 것"이라고 전했다.

(데일리팝=오정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