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서강준, '롯데월드 어드벤처'서 이색 팬미팅 진행
배우 서강준, '롯데월드 어드벤처'서 이색 팬미팅 진행
  • 박종례 기자
  • 승인 2016.04.29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공연 및 프로그램 참여와 스페셜 게스트 무대 및 자유이용권 이용 가능
▲ 서강준이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 이색적인 팬미팅을 진행한다. ⓒ판타지오

배우 서강준이 팬들을 위한 색다른 이벤트를 선사한다.

소속사 판타지오에 따르면 오는 20일 서강준이 '서강준의 위 라이크 투나잇'(We Like 2Night)라는 타이틀로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갖기 위해 준비중이라고 29일 밝혔다.

이번 특별한 행사를 위해 서강준은 국내 대표 테마파크인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통째로 빌려서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팬 뿐만 아니라 아동복지단체 초청도 이뤄질 계획이며 가족 단위 참여객들도 함께할 수 있어 더욱 뜻깊은 행사가 될 전망이다.

이어 "팬들의 관심과 사랑에 조금이라도 보답하고자 서강준이 감사한 마음을 담아 직접 팬들과 함께할 기회를 마련했다. 기존의 공연과는 다른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서강준의 위 라이크 투나잇'(We Like 2Night)는 다음 달 20일 오후 10시 30분부터 다음 날 21일 오전 5시까지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 진행된다.

다양한 공연 및 프로그램 참여와 스페셜 게스트 무대를 관람가능하며 행사에 참여하는 동안 놀이기구는 자유롭게 탈 수 있는 혜택도 주어진다.

1차 티켓 예매는 오는 2일 오후 2시부터 시작되며 2차 티켓 예매는 9일 오후 2시로 인터파크 티켓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티켓 가격은 무료이며, 인터파크 수수료 1000원만 부과된다.

(데일리팝=박종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