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여기 모여라!] 효성·MCM·위메프 外
[이벤트 여기 모여라!] 효성·MCM·위메프 外
  • 이용진 기자
  • 승인 2016.05.09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효성, '다 같이 하이파이브!' SNS 이벤트 진행

효성이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17일까지 '다 같이 하이파이브!'라는 주제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그룹 블로그(blog.hyosung.com)와 페이스북(www.fb.com/myfriendhyosung)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네티즌들이 손바닥 사진이나 두 손을 마주치며 하이파이브를 하는 사진을 찍어 보내주면 추첨을 통해 총 74명에게 힘찬 하이파이브처럼 화끈한 마음을 담은 떡볶이세트를 증정한다.

또 응모된 하이파이브 사진을 모아 하나의 큰 이미지로 제작, 오는 24일에 진행하는 '사랑은 참치를 터치' 이벤트 기부물품에 부착하기로 했다.

요거프레소, 신메뉴 먹으면 대만여행

요거프레소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리얼 대만 음료 10종 중 3잔의 음료를 마시면 진짜 대만 여행을 갈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경품은 2박 3일 대만 자유여행권(3명), 뮤지컬 삼총사 S석 초대권(50명, 1인 2매), 요거프레소 아메리카노 모바일 상품권(300명)이다.

대만 음료 10종 구매 후 영수증 하단의 행운번호를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스탬프 쿠폰으로 자동 적립된다. 3잔의 음료를 마시고 스탬프 3개를 모으면 참여가 완료되며 5월 9일부터 5월 31일까지 진행된다.

MCM, '세이 아이 러브 유(Say I Love You)' 프로모션

'세이 아이 러브 유' 프로모션은 MCM이 매년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진행하는 프로모션으로, 5월 31일까지 백화점 MCM 매장에서 6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우산을 한정수량 증정하고 있다.

특히 15일까지 롯데백화점 소공점에서 특별 팝업스토어를 진행하여 방문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DM으로 발송된 스페셜 쿠폰을 소지한 고객에게는 5월 31일까지 백화점 전 매장과 플래그십 스토어 전 매장에서는 로비 캐릭터가 새겨진 노트를 증정하는 멤버십인 M-Club 고객 이벤트도 있다. 또한 스페셜 쿠폰을 소지한 고객 중 청첩장을 지참한 예비 신랑과 신부에게 일부 백화점 매장에서 여행용 네임택을 증정한다.

위메프, '공정무역, 지구마을을 색칠하는 방법' 이벤트

위메프에서는 '공정무역, 지구마을을 색칠하는 방법' 기획전과 함께 위메프 페이스북에서 공정무역을 응원하고 동참하는 댓글을 남긴 회원 10명을 추첨하여 약 3만원 상당의 공정무역상품 체험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사)한국공정무역단체협의회 주최로 오는 14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덕수궁 돌담길 일대에서 공정무역 상품 전시 및 판매, 체험,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세계 공정무역의 날 맞이 '2016 공정무역 축제'도 열릴 예정이다.

홍주연, 푸마 핏하우스서 '맛있는 피트니스법' 원데이 클래스 진행

세계적인 피트니스 선수 홍주연이 스포츠음료 브랜드 '파워에이드'와 지난 8일 홍대 aA 디자인 뮤지엄에 위치한 푸마 핏하우스(FIT HOUSE)에서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했다.

최근 파워에이드 제로와 콜라보레이션으로 '맛있는 피트니스' 영상을 제작, 지난 3일 1탄인 애플힙 편을 공개하기도 한 홍주연은 이날, 원데이 클래스에서 약 1시간 동안 사전 선발된 참가자 30명을 대상으로 영상으로 선보인 탄탄한 애플힙과 초콜릿 복근, 콜라병 허리라인, 꿀벅지를 만드는 피트니스 비법을 차례대로 선보였다.

홈플러스, 자전거 구매 시 자전거 상해 보험 무료 제공

홈플러스가 11일까지 매장 내 알톤 자전거 구매 고객에게 '동부화재 자전거 상해 보험'을 무료로 제공한다. 보장 내역은 상해사망(만 15세 미만 제외) 1000만원, 상해 휴유 장해 1000만원, 일상 생활 배상 책임(자기 부담금 2만원) 100만원, 골절 진단비(치아 파절 제외) 10만원으로 보장 개시일은 6월 1일이다.

가입 방법은 모바일에서 '동부화재 다이렉트' 어플을 다운받은 뒤 보험가입 사이트(m.directdongbu.com/homeplusbike.do)에 접속해 고객 정보 및 차대번호를 입력(부모 및 자녀) 후 본인인증을 진행하면 된다.

더불어 자전거 구매고객을 대상으로도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해 자전거 전 품목 10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60만원 이상 구매 시 3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데일리팝=이용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