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 손호영, 솔로 데뷔 10주년 맞아 미니앨범 2집 발매 확정
god 손호영, 솔로 데뷔 10주년 맞아 미니앨범 2집 발매 확정
  • 민진경 기자
  • 승인 2016.05.12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3일 자정 두 번째 미니앨범 발매를 한다...'5년만의 솔로 컴백'
▲ 오는 23일 두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하는 손호영. ⓒMMO엔터테이먼트

god의 멤버 손호영이 솔로 데뷔 10주년을 맞이하여 솔로 앨범을 발매한다.

12일 소속사 MMO엔터테이먼트 측은 "손호영이 23일 자정 두 번째 미니앨범 발매를 확정하고 오랜 시간 기다려온 팬들 곁에 찾아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오랜 시간 준비한 앨범인 만큼 심혈을 기울여 준비를 했으며, 손호영의 진가를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는 앨범이 될 것이다"라고 알렸다.

손호영의 솔로 컴백은 지난 2011년 발표한 미니 1집 'U-TURN'이후 5년 만에 미니앨범 2집으로 컴백하는 것으로 솔로 데뷔 1주년을 맞이하는 만큼 특별한 앨범이다.

손호영은 2006년 첫 정규앨범 'Yes'를 시작으로 싱글 앨범 '하늘에 내 마음이', 정규 2집 'Return', 미니 1집 'U-TURN'등을 발표하며 발라드와 댄스를 넘나드는 다양한 매력으로 god가 아닌 솔로가수 '손호영'으로서의 존재감을 보여주기도 했다.

최근 god 완전체 활동을 통해 신구를 아우르는 전 연령층의 지지를 받고 있는 손호영이 이번 솔로 앨범을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에 대한 이목이 집중되어 있는 상태이다.

한편, 손호영은 오는 23일 두 번째 미니앨범 발매를 앞두고 본격적인 컴백 준비에 돌입했다.

(데일리팝=민진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