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단신] 리리코스·마몽드·한율 外
[뷰티단신] 리리코스·마몽드·한율 外
  • 박종례 기자
  • 승인 2016.05.16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리코스, '마린 루즈 온 립스틱' 리뉴얼 출시

'마린 루즈 온'은 황금시대의 아틀란티스의 컨셉을 제품에 담았을 뿐만 아니라 립스틱에 금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피부 염증을 방지하는 금성분과 입술을 보호하는 스쿠알렌 오일 및 보습 성분이 입술 주름 사이사이에 스며들어 촉촉하게 케어해준다. 또한 트리플 피팅 콤플렉스(Triple Fitting ComplexTM) 속에 물에 섞이지 않는 성질의 아미노산 파우더가 함유되어 있어 침이나 물로부터 입술 표면을 보호하여 장시간 선명하게 컬러를 유지해준다.

미쟝센, '샤이닝 에센스' 라인 새 단장

새치 커버 전용 크림 타입 염모제 '샤이닝 에센스' 라인은 짙은 갈색, 밤색, 갈색, 밝은 밤색을 비롯해 밝은 갈색, 자연 갈색, 흑갈색, 자연 밤색 등 총 8가지 컬러로 구성된다.

쟝센만의 염색 특허기술이 모발 손상을 줄여주고 컬러를 깊숙이 빠르게 침투시켜 단 15분만에 풍부하고 아름다운 색감의 브라운 헤어를 연출한다. 진주단백질 성분과 각종 보호 성분은 영양을 공급하는 동시에 모발 겉면을 3종으로 매끄럽게 코팅해 헤어 컬러가 한층 자연스럽게 돋보이는 광채 머릿결을 완성한다.

마몽드, '비비드 터치 아이즈' 신규 컬러 추가 출시

마몽드 '비비드 터치 아이즈'는 가루 날림이 적고 우수한 피부 밀착력으로 누구나 손쉽게 트렌디한 데일리 음영 메이크업에 적합한 제품이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컬러는 핑크, 피치, 톤 다운된 버건디 등 무겁지 않은 다채로운 색상과 다양한 텍스처를 담아 그라데이션 음영 연출과, 애교살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동안 아이 메이크업이 가능한 제품이다.

5월 한달 간 전국 아리따움 매장에서는 비비드 터치 아이즈 3개 이상 구매 시, 공용기와 섀도우 1종을 무료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한율, 율려원액 & 율려마스크 신규 영상 공개

한율의 이번 영상은 브랜드 대표 제품으로 사랑받고 있는 안티에이징 세럼 '율려원액'과 5월 새롭게 출시한 수면마스크인 '율려마스크' 영상으로, 청명한 소나무 숲과 임지연의 맑고 깨끗한 피부가 한껏 어우러지며 한 편의 수채화 같은 아름다운 영상으로 탄생했다.

한율 브랜드 마케팅 관계자는 "영상 촬영 전, 임지연씨가 신제품 율려마스크를 미리 사용해본 뒤 다음날 아침 몰라보게 맑고 매끄러워진 피부에 큰 만족감을 나타내며 자신이 광고하는 제품에 대해 큰 애착을 드러냈다"고 촬영장 에피소드를 전했다.

프리메라, '내추럴 디퓨저 릴리 가든' 스페셜 세트 한정 출시

프리메라 '내추럴 디퓨져 릴리 가든' 스페셜 세트는 100% 천연 유래 릴리 오일 향 함유로, 자연스럽고 편안함을 주는 향으로 방안 가득 자연의 플로랄 향을 느낄수 있는 향이다.

향의 컨셉은 상큼한 과일 향으로 시작하여 릴리와 화이트 플로럴 계열까지 부드럽게 이어지며 릴리와 꽃나무를 일러스트로 적용했다.

스페셜 세트는 꽃나무 일러스트의 디퓨저, 디퓨저 용액, 드라이 플라워와 리드 스틱으로 구성됐다.

헤라, '퓨리파잉 클렌징 워터' 출시

퓨리파잉 클렌징 워터는 뛰어난 세정력을 갖춘 원스텝 클렌저로, 아주 무거운 메이크업을 한 것이 아니라면 메이크업 전용 리무버 사용이나 추가 물 세안이 따로 필요 없는 간편한 제품이다. 특히 클렌징 워터의 산뜻함과 클렌징 오일의 강력한 세정력을 모두 담아, 메이크업과 피부 잔여물을 말끔히 제거해주는 것은 물론 맑고 촉촉한 피부로 마무리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헤라만의 아이소토닉 밸런싱 워터 시스템™기술이 적용된 베이스 워터는 피부 수분과 유사한 농도로 만들어 피부 수분을 보호한다.

(데일리팝=박종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