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여기 모여라!] 10일간 열리는 '청담 칵테일 위크' 外
[이벤트 여기 모여라!] 10일간 열리는 '청담 칵테일 위크' 外
  • 온라인팀
  • 승인 2016.05.26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담동 유명 15개 BAR 참가, '청담 칵테일 위크' 진행

서울 강남구 청담동 소재 15개의 유명 BAR가 오는 6월 1일부터 10일간 '청담 칵테일 위크'를 진행한다.

진행 기간 동안 참가하는 15개의 BAR는 각기 다른 6월의 칵테일을 선보이며, 특별한 혜택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바에서 6월의 칵테일을 마시면 각 BAR 당 스탬프 1개를 획득할 수 있으며 5번째, 10번째, 15번째 스탬프 획득 시 해당 BAR에서 칵테일에 사용한 베이스를 바틀로 증정하는 것.

참여 BAR는 74바, 앨리스, 루팡, 르챔버, 더라이온스덴, B28, 키퍼스, 스틸, 시엘드모네, 트웰브, 믹솔로지,  볼트, 셜록, 미스터 칠드런,  원티드이다.

제8회 S.E.S 그린하트 바자회 진행

S.E.S 그린하트 바자회가 오는 28일 명동 L7 루프탑 플로팅에서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진행된다.

이 바자회는 S.E.S 멤버들이 의기투합 하여 진행하는 것으로, 기획부터 준비, 판매에 이르기 까지 모든 과정에 S.E.S 멤버들이 직접 참여하고 있다.

이날 S.E.S의 멤버 바다, 슈, 유진이 참석할 예정이며, 소장품뿐만 아니라 각계에서 기부 받은 제품들을 팬클럽 회원들과 함께 판매한다.

롭스, 인스타그램 스캔하면 바로 할인

롭스(LOHB’s)가 오는 26일부터 31일까지 업계 최초로 바코드아트를 활용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겟더썸머코드(GET THE SUMMER CODE)'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 행사의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롭스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lovelohbs)에 올려진 바코드아트를 계산대에서 제시하면 바로 금액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여름 맞이를 주제로 한 매일 다른 디자인의 바코드가 업로드 되며, 일별로 할인 조건과 금액도 달라진다.

한편, L.POINT앱과 함께 진행하는 '바코드를 찍어라' 이벤트도 27일부터 진행된다. L.POINT 앱에서 쿠폰을 다운받으면 1000원 이상 구매 시 정품 핸드크림을, 1만원 이상 구매 시 2000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L.POT 런칭 기념으로 마련된 이 행사는 롭스 외에도 나뚜루, 롯데 시네마 등 7개의 계열사가 함께 한다.

(데일리팝=온라인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