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여기 모여라!] 설빙·빈폴골프·매일유업 外
[이벤트 여기 모여라!] 설빙·빈폴골프·매일유업 外
  • 이용진 기자
  • 승인 2016.06.01 1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빙, 신세계 인터넷면세점 적립금 이벤트 진행

설빙의 대표 음료메뉴인 '열매한잔'이나 '열매에이드'를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구입영수증 하단에 출력된 인증번호를 신세계 인터넷 면세점 사이트 내 설빙이벤트페이지에 입력하면 2만원의 적립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5월 한 달 간 진행된 이번 이벤트는 6월 30일까지 연장된다.

빈폴골프, '박성현-김지현' 핫 매치 할인 이벤트

삼성물산패션부문 빈폴골프가 공식 후원하고 있는 프로골퍼 박성현 선수와 김지현 선수가 '두산 매

치 플레이 챔피언십'에서 우승, 준우승을 차지하면서 오는 6일까지 10%+10%의 파격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품 1개 구매 시 10% 할인이 적용되며, 2개 이상 구매 시에는 구매제품 모두를 10%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다.

니베아맨, 'SHOW ME THE SKIN' 피부 배틀 이벤트 진행

니베아맨의 모델인 아이콘(iKON) 멤버 송윤형과 피부 배틀을 벌이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6일까지 남자라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니베아맨 'SHOM ME THE SKIN' 전용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참여할 수 있으며, 본인의 사진을 업로드하고 몇 가지 질문에 답하면 피부 상태를 100점 만점으로 환산해 보여준다. 참여자들간의 순위를 볼 수 있고, 친구와 동료들에게 추천 및 결과 공유도 가능하며 응모 후엔 피부 상태 개선에 도움이 되는 팁까지 받을 수 있다.

롭스, 창립 3주년 기념 한달 내내 풍성한 이벤트

6월 한달 동안 최대 60%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참여 브랜드는 로레알파리, 폴라초이스, 스틸라, 클리오 등 총 3500 품목이 적용 대상이다.

또한, 오는 3일부터 전에 없는 파격적인 구매 증정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2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오렌지 틴케이스를,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정품 및 리미티드 아이템 3종이 포함된 오렌지 뷰티박스를 증정한다.

삼성전자, 2016년형 사운드바 구매 이벤트 실시

삼성 프리미엄 커브드 사운드바 'HW- J8501R' 모델을 구매하면 무선 360 오디오 'WAM1500' 2대를 무상으로 증정하고, 'HW-J7501' 모델을 구매하면 무선 360 오디오 'WAM1500' 2대를 10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 보급형 커브드 사운드바 'HW-J6001R' 모델을 구매하면 최근에 출시된 무선 후방 스피커 'SWA-8000S'를 무상으로 증정하고, 플랫 사운드바 'HW-K450'과 'HW-K551 모델을 구매하면 무선 후방 스피커 'SWA-8000S'를 5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K리그 슈퍼매치 초대 이벤트 'GS&POINT DAY' 진행

GS그룹의 통합 멤버십 포인트 'GS&POINT(지에스앤포인트)'는 자사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슈퍼매치 사전 티켓 이벤트와 경기 당일 다채로운 이벤트를 제공하는 'GS&POINT DAY(지에스앤포인트 데이)'를 진행한다.

사전 티켓 이벤트는 GS&POINT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6월 9일까지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총 250명의 당첨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당첨자에게는 오는 18일 오후 7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수퍼매치 경기 티켓(1인당 4매)과 FC서울 선수들의 싸인이 담긴 싸인볼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GS&POINT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6월 10일 발표 예정이다.

GS&POINT는 경기 당일 이색 관전 포인트를 제공하기 위해 자사 스포츠 이벤트 '키즈엔'으로 사전 선발된 22명의 어린이들이 경기 시작 전 선수들의 손을 잡고 입장하는 '에스코트 키즈'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GS칼텍스, GS리테일, 오토오아시스(autoOasis)등에서 다양한 이벤트 부스를 마련하여 경기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당일 경기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경기 하프타임에 전광판을 이용해 GS그룹 3사(GS칼텍스, GS리테일, GS SHOP)의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유업, '세계 우유의 날' 맞이 우유 소비 활성화 이벤트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는 매일유업 홈페이지에서 '매일우유와 여름나기(우유야 도와줘)' 이벤트는 '매일우유 저지방&고칼슘 2%, 1%, 0%' 중 자신의 다이어트 목표 및 취향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고, 성공을 다짐하는 댓글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는 '매일우유 저지방&고칼슘(60명)' 및 건강한 다이어트를 돕는 웨어러블 기기인 '핏빗(fitbit, 3명)'을 제공한다.

또 오는 3일까지 '소화가 잘되는 우유' 페이스북(www.facebook.com/maeil.lactosefree)에서 '넘나 맛있는 소잘우유 맛보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응모글에 우유를 같이 마시고 싶은 친구를 소환하고 댓글로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소화가 잘되는 우유' 멸균제품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카페라떼, '썸 없는 날' 캠페인 진행

이번 캠페인의 첫 번째 단계로 오는 6월 8일까지 매일유업 카페라떼 공식 페이스북에서 '썸 없는 날 서명운동' 이벤트와 '썸 없는 날 선포 영상' 공유 이벤트 2가지를 진행한다.

'썸'을 타는 중이라면 누구나 겪어보았을 순간들을 담은 영상을 감상한 후, 썸 없는 날 선언운동에 동참한다는 의미로 자신의 이름을 서명하거나 영상을 보여주고 싶은 친구를 댓글로 태깅하여 공유하는 방법을 통해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카페라떼 모바일 쿠폰을 비롯해 영화예매권, 향초 등 푸짐한 '썸 탈출 굿즈(Goods)'를 제공한다.

(데일리팝=이용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