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여기 모여라!] 레드페이스·배상면주가·청정원 外
[이벤트 여기 모여라!] 레드페이스·배상면주가·청정원 外
  • 이용진 기자
  • 승인 2016.06.29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드페이스, 래쉬가드 소비자 체험단 이벤트 진행

레드페이스 래쉬가드 체험단은 29일부터 7월 10일까지 모집하며 블로그를 운영중인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총 20명의 소비자를 체험단으로 선정하며 선정된 사람은 레드페이스 래쉬가드를 착용하고 아웃도어 활동과 기능 테스트 등의 활동을 자유롭게 진행한 후 체험 수기를 2회 작성하게 된다. 당첨자 발표는 7월 12일로, 레드페이스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rf58)에서 응모 방법 및 체험단 진행 방향 등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위메프, HP 게이밍 노트북 OMEN 론칭 이벤트

오는 7월 10일까지 HP의 게이밍 노트북 OMEN 3종의 론칭을 기념하여 8GB 메모리, HP무선마우스, HP정품 노트북 가방, SONY 32GB 메모리카드, HDMI 케이블 등 5종의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3가지 모델 모두 인텔 6세대 스카이레이크 i5-6300HQ CPU, 지포스 GTX950M 4GB 그래픽카드, 15.6형 FULL-HD IPS 디스플레이, DDR4 4GB RAM, 윈도우10으로 구성되어 끊김 없이 고성능 게임 구동이 가능하다.

배상면주가, 세시주 출시 기념 '여름 얼음술 이벤트' 진행

매실미주 출시를 기념해 배상면주가의 포천 산사원은 여름 얼음술 이벤트에서 매실미주를 포함해, 총천연색으로 시원하게 얼린 무지개 빛 얼음술과 전통술 칵테일을 무제한 맛 볼 수 있도록 준비 했다. 이외에도 한약재를 이용한 건강주편(술 젤리)과 블루베리 막걸리, 술지게미 무박이와 과자 등을 마련 했다.

이벤트는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증류주를 이용해 직접 만들어볼 수 있는 '매실 담금주'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프로그램은 2시간 가량 소요되며 전통술 전반에 대한 교육과 시음도 함께 진행한다. 체험비는 1인 3만5000원이며, 체험과 별개로 산사원 상시 관람 입장료는 2000원이다. 체험은 산사원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청정원, '내손으로 만드는 파인애플식초 만들기' 이벤트

최근 청정원은 여름을 맞아 다이어트에 좋은 파인애플식초 관련 이벤트 영상을 공개했다. 7월 10일까지 '내손으로 만드는 파인애플식초 만들기' 이벤트 영상을 공유하고 해당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11명에게 래쉬가드 또는 청정원 정통현미식초와 메이슨자(Mason jar, 음료 등을 담는 유리병)를 증정한다.

(데일리팝=이용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