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어 아이콘X'·'갤럭시 S7 엣지 올림픽 에디션' 국내 첫 선
'기어 아이콘X'·'갤럭시 S7 엣지 올림픽 에디션' 국내 첫 선
  • 정단비 기자
  • 승인 2016.07.15 1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의 신개념 코드프리(Cord-free) 이어셋 '기어 아이콘X(IconX)'과 리우올림픽 기념 '갤럭시 S7 엣지 올림픽 에디션'이 국내 판매를 시작한다.

꼬일 선이 없다..신개념 이어셋 '기어 아이콘X'

'기어 아이콘X'는 블랙, 블루, 화이트 3가지 색상이며, 출고가는 22만원이다. 블루 색상은 8월중 출시될 예정이다.

연결선을 없애 긴 머리카락이나 옷에 엉킬 염려 없으며, 3가지 사이즈의 윙 팁과 이어 팁을 제공해 운동이나 레저 활동 시에도 안정감 있는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 스마트폰과 블루투스로 연동해 음악을 감상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 없이  단독 뮤직 플레이어로도 사용할 수도 있다.

약 3.5GB의 자체 내장 메모리를 탑재해 최대 1000곡의 음악을 저장할 수 있으며, 기어 매니저를 통해 PC와 스마트폰의 음원을 간편하게 이동할 수 있다.

더불어 피트니스 특화 기능이 대거 포함된 '기어 아이콘X'는 가속 센서와 심박 센서 탑재로 스마트폰 없이도 걷기와 달리기 운동 시간, 거리, 칼로리 소모량을 측정해 음성으로 안내한다.

특히 간편한 인케이스 충전을 지원해, 충전된 전용 케이스에 제품을 넣어두기만 하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다.

한정판의 유혹 '갤럭시 S7 엣지 올림픽 에디션'

2016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을 기념해 브라질, 미국, 독일, 중국 등에서 출시되는 '갤럭시 S7 엣지 올림픽 에디션'은 나라별로 2016대 한정 판매를 한다.

오는 18일 오전 10시부터 삼성전자 온라인 스토어에서 106만7000원에 판매되며, 홈∙ 전원∙음량 조절 버튼과 카메라 테두리 등에 올림픽을 상징하는 오륜기의 다섯 가지 색상 적용, 올림픽 테마와 전용 UX 탑재 등이 특지이다.

한편, 이번 올림픽 에디션 구매 고객에게는 '기어 VR'을 제공하여 리우 올림픽 가상 현실 중계를 경험할 수 있게 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100명을 선정하여 피트니스에 특화된 코드프리 이어셋 '기어 아이콘X'도 증정한다.

(데일리팝=정단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