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단신] 리리코스·코스토리·메디안 外
[뷰티단신] 리리코스·코스토리·메디안 外
  • 박종례 기자
  • 승인 2016.07.29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리코스, '마린 하이드로 앰플 EX' 2016년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마린 하이드로 앰플 EX는 신속하고 집중적인 수분 공급을 해주는 트리트먼트형 앰플이다. 피부에 필요한 필수 미네랄을 풍부하게 함유한 해양심층수 포뮬러™와 강력한 보습 성분이 들어있어 바르는 즉시 피부에 수분막을 형성,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특히 해양심층수 포뮬러™가 피부 겉부터 속까지 수분을 촘촘히 전달해 피부 안팎으로 수분 함유량을 높이고 언제나 건강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2016 라네즈 X 럭키슈에뜨 콜라보레이션 출시 기념 행사

지난 28일 '2016 라네즈 X 럭키슈에뜨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출시를 기념하는 런칭 행사가 아리따움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열렸다.

거대한 옷장 문을 형상화 한 외관이 눈길을 끌었으며, 콜라보레이션 아이콘인 당당하고 적극적인 매력의 '벨라 슈에뜨'와 내숭 많고 수줍은 성격의 '블리 슈에뜨'를 곳곳에서 만나볼 수 있었다.

또 원더걸스 선미, 예은을 비롯해 패션 모델 정채율, 김민정, 윤정재, 여인혁 등이 라네즈 런칭 행사에 방문해 자리를 빛냈다.

파파레서피, 봄비 상쾌 꿀 치약 출시

천연 향균 물질인 프로폴리스 추출물과 99.9%의 은박 등이 함유되어 충치를 예방할 수 있으며, 시원한 스피아민트 향이 특징이다.

식약처 인증을 받은 의약외품으로 불소, 파라벤, 합성보존제 등 치아에 자극이 될 수 있는 10가지 성분을 배제하여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자일리톨이 함유되어 안티프라그 효과는 물론 치석이 침착 되는 것을 예방해준다.

코스토리-한국화장품, 공동마케팅 위한 JBP 체결

코스토리가 한국화장품과 제품 출시 이전에 상품 개발 단계부터 제조회사가 공동으로 소비 환경을 분석하고, 시장에 대한 공동 전략을 추진하는 ​JBP(Joint Business Plan)를 맺었다.

코스토리 브랜드 관계자는 "현재 브랜드 마케팅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화장품 본질을 잃지 않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며 "향후 코스토리는 한국화장품의 독자적인 기술력을 통해 제품의 품질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킬 것"이라고 전했다.

메디안, 나이트케어 치약 출시

메디안 나이트케어 치약은 자는 동안 치면세균막 생성을 억제해 준다. 치과대학 실험결과 24시간 프라그 억제효과가 나타났다.

또 네롤리 향을 적용해 편안한 기분을 느끼게 해주며 알칼리 처방이 되어있어 구강 산성 환경을 중화해 줄 뿐만 아니라, 치아 코팅 효과도 있어 치아를 보호한다.

설화수, '퍼펙팅쿠션 인텐스' 출시

설화수 메이크업의 시그니처 성분이자 항산화 효과가 있는 매화추출물이 피부를 생기있게 가꿔주며, 설화수 메이크업 광학 연구를 집약한 래디언스 펄 파우더 콤플렉스의 섬세한 빛 반사로 매끈하고 자연스럽게 빛나는 윤기 피부를 완성시켜준다.

퍼펙팅쿠션 인텐스는 파운데이션 제형에 담긴 풍부한 스킨케어 보습 성분과 영양감이 있으며, 색소를 오일이 아닌 물에 분산시킨 수채화 공법과 미세 파이버 브러시 퍼프는 들뜸없이 얇고 균일한 커버를 가능케 한다.

(데일리팝=박종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