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여름 맞이 '선물 보따리' 풀었다
GS25, 여름 맞이 '선물 보따리' 풀었다
  • 박종례 기자
  • 승인 2016.08.03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8월 한 달간 다양한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GS25는 유명 가방 브랜드 Heys와 손잡고 브라질 출신 예술가 로메로브리토(이하 브리토)의 작품이 담긴 Heys 로메로브리토가방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8월 한 달간 GS리테일 통합 PB브랜드 유어스(YOU US) 상품을 5개 구매하고(2점포 이상에서 구매해야 응모 가능) GS&POINT를 적립 받은 고객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나만의 냉장고'에 즉석 당첨 이벤트 응모 버튼이 활성화 되고, 버튼을 누르면 바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즉석 당첨 이벤트를 통해 1등 5명에게는 브리토의 작품이 담긴 캐리어, 더플백, 백팩, 토트백 등으로 구성된 한정판 Heys브리토풀패키지 4종을 선물하고, 2등 25명에게는 21인치 브리토캐리어, 3등 50명에게는 브리토백팩, 4등(80명)과 5등(100명)에게는 각 각 토트백과 크로스백을 선물한다. 그 외 2만5000명에게는 브리토아이스음료쿠폰을 선물한다.

또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의 셀럽베어 'KRUNK(크렁크)'와 GS25 컬래버레이션으로 제작한 한정판 피규어세트도 선물한다.

이번 한 달간 GS25의 유어스아이스음료를 구매하고 GS&POINT를 적립 받은 고객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나만의 냉장고에 스탬프가 생성되고, 이 스탬프를 30개 모은 고객은 YG의 셀럽베어 크렁크가 태권도, 축구, 양궁, 체조, 골프를 하고 있는 모습의 한정판 피규어세트를 선물 받을 수 있다.

GS25 X YG 크렁크 컬래버래이션 피규어세트는 1만개 한정수량으로 준비돼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에게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이 밖에도 GS25는 올림픽 기간 동안 새벽시간 대한민국 선수들을 응원하기 위해 잠을 자지 못한 고객들의 피부 관리를 위한 마스크팩 이벤트도 진행한다. 같은 기간 40여종의 행사 마스크팩과 클렌징폼을 함께 구매 후 GS&POINT를 적립하면 나만의 냉장고에 마블 USB선풍기 즉석 당첨 버튼이 활성화 되고, 버튼을 누르면 바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1등 250명에게는 마블USB선풍기 4종 패키지를 선물하고, 2등 1천명에게는 마블 USB선풍기 4종 중 1종을 랜덤으로 선물한다.

(데일리팝=박종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