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여기 모여라!] 일동후디스·SPC그룹·배달의민족 外
[이벤트 여기 모여라!] 일동후디스·SPC그룹·배달의민족 外
  • 이용진 기자
  • 승인 2016.08.04 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동후디스, 2016 '뜨겁게 응원하세요!' 이벤트

참여방법은 '앤업카페', '후디스그릭'과 함께 한 경기 응원 인증샷을 개인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에 올리고, 필수해시태그(#후디스썸머)를 달면 된다. 매주 10명의 주간베스트를 선정해 앤업카페와 후디스그릭을 증정한 후 최종 우수작 1등(1명)에게는 제습기, 2등(2명)은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8월 21일까지로 최종 당첨자 발표는 8월 31일이다.

SPC그룹, '대한민국 응원 쉐어쿠폰 캠페인' 진행

8월 4일부터 16일까지 해피포인트앱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보이스 응원 참여하기'를 클릭하고 "대한민국 파이팅!"등 응원 메시지를 외치면, 스마트폰의 음성인식 기능으로 파리바게뜨, 던킨도너츠, 배스킨라빈스 등 SPC그룹 브랜드의 혜택 쿠폰이 해피포인트앱 쿠폰함에 다운로드 된다.

쉐어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는 날짜는 브랜드별로 상이하다. 파리바게뜨와 배스킨라빈스는 8월 4일, 파스쿠찌와 던킨도너츠는 7일, 잠바주스와 라그릴리아는 11일부터 참여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는 쿠폰 소진 시 종료되며, 동일 브랜드의 중복 쿠폰 발행은 불가하다.

이밖에도 프로모션 참여자들의 목소리 중 일부를 인기 걸그룹 I.O.I(아이오아이)의 대한민국 응원가에 삽입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목소리 당첨자는 18일 SPC그룹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happyspc)에 공개된다.

배달의민족, 리우올림픽 기간 중 '매일 최대 1만원' 할인

배달의민족이 2016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 기간 중인 8월 4일부터 대회 폐막 하루 전인 21일(한국시간 기준)까지 매일 최대 1만원을 할인해주는 쿠폰 당첨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참여 버튼을 누르면 '금메닭', '은메닭', '동메닭' 중 한 개의 메달 쿠폰이 지급되는데 각 메달 쿠폰별로 최대 1만원에서 최소 3000 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먼저 8월 4일에서 6일까지 놀부보쌈이 최대 1만원에서 최소 5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이어서 7일부터 21일까지 BHC치킨, 호식이두마리치킨, BBQ치킨, 멕시카나치킨이 바통을 이어받아 최대 1만원에서 최소 3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용자는 이 기간 중 매일, 하루 한 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스트라이크존 상륙작전 프로모션' 실시

8월 31일까지 스트라이크존 전국 매장에서 CGV와 함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트라이크존 전국 매장에서 1시간 이상 로그인하여 게임을 즐긴 이용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고객이 8월에 구매한 CGV 영화티켓을 제시하면 1팀당 1매의 CGV 영화관람권을 현장에서 지급한다.

KB국민은행, '락스타 블로그' 개편 이벤트

'락스타 블로그' 주요 개편 내용은 대학생 중심 컨텐츠 신설과 마일리지를 통한 멤버십 제도를 추가한 것이다.

이번 개편을 기념해 선착순 회원가입, 추천왕 컨테스트, 개편 축하 댓글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며, LG노트북, 아이패드 미니, 여행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도 마련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락스타 블로그(www.kbrocksta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팝=이용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