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Tip] 로즈 쿼츠 립스틱, 어떤 제품을 사용해야 할까?
[뷰티 Tip] 로즈 쿼츠 립스틱, 어떤 제품을 사용해야 할까?
  • 민진경 기자
  • 승인 2016.09.10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겟잇뷰티2016'에서는 자외선 차단 성분이 함유된 핸드크림의 블라인드 테스트를 진행했다. 부드러운 손을 위한 핸드크림의 놀라운 테스트를 살펴보자.

1위. M1브랜드
이 브랜드의 제품은 피부 친화력 펩타이드인 '맥시 립' 성분과 동백, 달맞이 꽃, 로즈힙 등 7가지 오일 성분으로 구성된 '7-에센셜 오일 콤플렉스'가 입술을 매끄럽고 생기 있게 가꿔주는 립스틱이다.

'로즈 제라늄'은 딸기우유빛 핑크 컬러로 청순하고 여성스러운 립을 연출하기에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별점은 발림성 별 5개 만점에 별 3개 반, 발색력 별 3개 반, 지속력 별 3개, 보습력 별 3개 반으로 1위이다.

2위. Y브랜드
이 브랜드의 제품은 6가지 오일이 함유된 감미로운 멜팅 텍스처가 입술에 닿는 순간 녹아들며, 입술을 부드럽게 감싸 안아 오랫동안 편안하고 촉촉하게 케어해 준다.

사랑스럽고 낭만적인 핑크 컬러로 여성스러운 립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별점은 발림성 별 5개 만점에 별 3개 반, 발색력 별 3개, 지속력 별 2개 반, 보습력 별 3개 반으로 2위이다.

3위. I브랜드
이 브랜드의 제품은 촉촉한 수분 코팅의 생기 넘치는 컬러의 고광택 립스틱이다. 풍부한 글로스와 오일 성분 함유로 윤기 있게 빛나는 고광택 립스틱이며, 낮은 마찰력으로 입술에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발린다.

입술의 수분 증발을 막아주는 다량의 식물성 보습 성분과 피부 지질 유사 성분의 복합 작용으로 오랜 시간 도톰하고 촉촉한 입술을 유지시켜줄 수 있는 제품이다. 별점은 발림성 별 5개 만점에 별 3개 반, 발색력 별 3개, 지속력 별 2개 반, 보습력 별 3개 반개로 3위이다.

4위. M2브랜드
이 브랜드의 제품은 다양한 컬러와 텍스처로 어디서든 돋보이는 룩을 연출할 수 있는 맥에서 가장 유명한 제품이다. 우수한 발색력과 매트한 마무리감이 돋보이는 장밋빛 핑크 립스틱 제품이다. 별점은 별 5개 만점에 별 2개 반, 발색력 별 3개, 지속력 별 3개, 보습력 별 2개로 4위이다.

5위. B브랜드
이 브랜드의 제품은 모이스처 홀딩 성분이 수분을 머금어 오랫동안 촉촉한 입술을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립스틱에 포함된 에몰리언트 오일이 입술온도에서 녹아 부드럽게 발리면서 입술에 겉돌지 않고 완벽 밀착되며 선명한 컬러로 예쁜 입술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별점은 별 5개 만점에 발림성, 발색력, 지속력, 보습력 모두 별 2개 반으로 5위이다.

(사진=On Style '겟잇뷰티2016')

(데일리팝=민진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