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Tip] 에센스 립스틱, 어떤 제품을 사용해야 할까?
[뷰티Tip] 에센스 립스틱, 어떤 제품을 사용해야 할까?
  • 민진경 기자
  • 승인 2016.09.24 2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겟잇뷰티2016'에서는 추운 겨울, 입술의 촉촉함을 살려주는 에센스 립스틱의 블라인드 테스트를 진행했다. 부드러운 입술을 위한 놀라운 테스트를 살펴보자.

1위. M브랜드
이 브랜드의 제품은 미네랄과 보습 복합성분을 함유해 뛰어난 보습력과 컨디셔닝 효과, 오랫동안 유지되는 선명한 색상과 윤기를 보여주는 매혹적인 컬러마그네틱을 이용한 스타일리쉬한 모래시계 패키지의 미네랄라이즈 리치 립스틱이다. 별점은 별 5개 만점 보습력 별 4개 반, 발색력 별 4개, 지속력 별 4개로 1위이다.

2위. A브랜드
이 브랜드의 제품은 31가지 에센스 성분이 거칠어진 입술에 충분한 수분감과 윤기를 주어 립밤 바른 듯 입술을 촉촉하게 케어해주고, 립스틱의 선명한 컬러감으로 칙칙한 입술에 생기를 더해준다. 별점은 별 5개 만점 보습력 별 3개 반, 발색력 별 3개, 지속력 별 3개 반으로 2위이다.

3위. L브랜드
이 브랜드의 제품은 입술에 영양 공급, 부드러움을 남기며, 수분 공급과 함께 컨디셔닝 효과를 주며 쿠션 감과 가벼운 텍스쳐의 립 제품이다. 별점은 별 5개 만점 보습력 별 3개, 발색력 별 3개 반, 지속력 별 3개 반으로 3위이다.

4위. B브랜드
이 브랜드의 제품은 가벼운 포뮬라로 영양을 공급하여 반짝임을 주고 거울을 보지 않아도 쉽게 그릴 수 있게 해주며 고급스러운 버터와 오일이 함유되어 당신의 입술 상태를 오랫동안 편안하게 만들어 준다. 별점은 별 5개 만점 보습력 별 3개, 발색력 별 3개 , 지속력 별 3개로 4위이다.

5위. E브랜드
이 브랜드의 제품은 입술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는 에센스 성분이 함유되어 촉촉하고 부드럽게 발리며 입술의 편안함이 오래가는 에센스 인 립스틱으로 피부 표면에서 보습막을 형성하여 촉촉한 입술을 유지시켜주고 건조한 입술에 매끄러움을 부여시켜 준다. 별점은 별 5개 만점 보습력 별 2개, 발색력 별 3개 , 지속력 별 2개로 5위이다.

(사진=On Style '겟잇뷰티2016')

(데일리팝=민진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