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세컨즈, 中 상하이 1호점 1100평 초대형으로 오픈
에잇세컨즈, 中 상하이 1호점 1100평 초대형으로 오픈
  • 오정희 기자
  • 승인 2016.09.29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중국 상하이시 화이하이루 중심부에 에잇세컨즈의 상하이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29일 밝혔다.

오는 30일 오전 그랜드 오픈하는 에잇세컨즈 상하이 플래그십 스토어는 2층 규모에 약 1100평에 달하는 매장으로 에잇세컨즈 브랜드 제품 외에도 숍인숍 형태로 코스메틱, 액세서리, 문구, 캐릭터 상품 등 분야의 7개 브랜드가 함께 입점된다.

에잇세컨즈 상하이 1호점이 들어서는 화이하이루는 동서 방향으로 약 5km에 달하는 거리에 자라, H&M, 유니클로 등 글로벌 SPA 브랜드는 물론 명품, 스포츠, 주얼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플래그십 스토어가 총집합돼 있다.

에잇세컨즈는 상하이 매장 오픈에 맞춰 GD와의 2차 콜라보 제품도 공개한다. '에잇 바이 지드래곤(8 X GD)'과 '에잇 바이 지디스픽(8 X GD'S PICK)'으로 출시되는 GD 콜라보레이션 라인은 GD의 시그니처 타투, 드래곤 자수 등을 디자인으로 적용한 다양한 상품이 포함돼 있으며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만날 수 있다.

또한 에잇세컨즈 상하이 매장은 그랜드 오픈에 맞춰 매시간 8분마다 진행하는 프로모션, 숍인숍 형태로 입점한 8개 브랜드의 릴레이 이벤트, 디지털 룰렛 형식으로 진행하는 '빠빠빠(888)' 행사와 888위안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한 특별 증정 이벤트 등 중국 소비자를 위해 다양한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박철규 상품총괄 부사장은 "에잇세컨즈 상하이 플래그십 스토어는 단순한 하나의 패션 매장이 아니라 K스타일을 보고, 느끼고, 경험하는 플랫폼 역할을 할 것"이라며 "K팝, K푸드를 넘어 중국 소비자들이 환호하는 K패션의 성공 신화를 그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데일리팝=오정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