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Tip] 컨실러 펜슬, 어떤 제품을 사용해야 할까?
[뷰티 Tip] 컨실러 펜슬, 어떤 제품을 사용해야 할까?
  • 민진경 기자
  • 승인 2016.10.01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겟잇뷰티2016'에서는 잡티 하나 없는 얼굴을 위한 '컨실러 펜슬'의 블라인드 테스트를 진행했다. 깨끗한 얼굴을 위한 놀라운 테스트를 살펴보자.

1위. S브랜드
이 브랜드의 제품은 쉽고 빠르고 정확하게 피부 잡티를 커버하는 더블-엔드 펜슬 타입 컨실러이다. 별점은 별 5개 만점 커버력 별 3개 반, 지속력 별 3개 반, 사용감 별 4개로 1위이다.

2위. C브랜드
이 브랜드의 제품은 발림성과 커버를 만족시키는 컨실러로, 고분자의 입자로 부드럽게 발리며 밀착력이 우수한 제품이다. 별점은 별 5개 만점 커버력 별 3개 반, 지속력 별 3개 반, 사용감 별 3개로 2위이다.

3위. V브랜드
이 브랜드의 제품은 크리미한 사용감에 피부에 편안하고 얇게 밀착되는 텍스처로 피부에 들뜸없이 어우러지며 결점 부위만을 정교하게 가려주는 펜슬형 컨실러이다. 별점은 별 5개 만점 커버력 별 3개, 지속력 별 3개, 사용감 별 3개 반으로 3위이다.

4위. B브랜드
이 브랜드의 제품은 한번의 터치만으로도 뭉침없이 세심하게 피부 결점, 잡티 등을 커버해주는 밀착력과 매끈한 마무리감으로 오랫동안 깨끗한 피부 연출을 할 수 있는 워터프루프 타입의 펜슬 컨실러이다. 별점은 별 5개 만점 커버력, 지속력, 사용감 모두 별 3개로 4위이다.

5위. A브랜드
이 브랜드의 제품은 눈 주변 어두운 다크서클, 코나 볼 주변의 붉은 기운을 간편하게 커버하는 롱 래스팅 크리미 스틱 펜슬 컨실러이다. 별점은 별 5개 만점 커버력 별 2개 반, 지속력 별 2개 반, 사용감 별 3개로 5위이다. 

(사진·글='On Style','겟잇뷰티2016')

(데일리팝=민진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