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홀로 문화생활] 지난 주말 무슨 영화가 제일 '핫태하태'?
[나홀로 문화생활] 지난 주말 무슨 영화가 제일 '핫태하태'?
  • 이다경 기자
  • 승인 2016.10.17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럭키
목욕탕 Key 때문에 무명배우로 삶이 뒤바뀌다?! 이계벽 감독이 연출한 '럭키'는 유해진, 이준, 조윤희, 임지연, 전혜빈이 출연해 자신의 옷을 입은 듯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다.
개봉일: 2016.10.13

▲미스 페레그린과 이상한 아이들의 집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에 45주 연속 선정될 정도로 큰 인기를 끈 원작 소설 '페러그린과 이상한 아이들의 집'을 영화화한 작품. 미스 페레그린의 특별한 능력의 아이들, 그리고 할아버지의 죽음의 단서를 쫒는 제이크와 이들을 사냥하는 보이지 않는 적 '할로게스트' 사이의 대결이 시간과 공간을 넘나들며 펼쳐진다.
개봉일: 2016.9.28

▲맨 인 더 다크
10대 빈집털이범 록키, 알렉스, 머니는 밑바닥 삶을 청산하기 위해 눈 먼 노인을 겨냥한 마지막 한 탕을 준비한다. 그러나 이들의 치밀한 계획은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 암전 속에서 모두 역전되기 시작한다.
개봉일: 2016.10.5

▲브리짓 존스의 베이비
브리짓 존스는 연애정보회사 CEO 잭 퀀트와 뜨거운(?) 사고를 치게된다. 그리고 얼마 후 우연한 자리에서 전 남친 마크 다시와 마주친 브리짓 존스는 서로의 애틋한 마음을 다시 한번 확인하게 된다. 인생 최고의 전성기를 맞은 브리짓 존스는 놓칠 수 없는 두 남자 사이에서 갈등을 하게 되는데..
개봉일: 2016.9.28

▲바스티유 데이
베테랑 CIA 요원과 천재 소매치기에게 주어진 36시간 안에 위험에 빠진 도시를 구해야 한다. 제임스 왓킨스 감독이 그린 '바스티유 데이'는 이드리스 엘바, 리차드 매든, 샬롯 르 본, 호세 가르시아, 켈리 라일리가 출연했다.
개봉일: 2016.10.13

(자료출처=영화진흥위원회)

(데일리팝=이다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