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Tip] 레드 립라커, 어떤 제품을 사용해야 할까?
[뷰티Tip] 레드 립라커, 어떤 제품을 사용해야 할까?
  • 민진경 기자
  • 승인 2016.10.22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겟잇뷰티2016'에서는 고혹적인 자태와 섹시함을 주는 '레드 립라커'의 블라인드 테스트를 진행했다. 레드 립라커의 놀라운 테스트를 살펴보자.

1위. T브랜드
이 브랜드는 립스틱+글로스+틴트가 한 번에 들어있는 제품으로, 글로스의 부드러움으로 시작해 선명하게 마무리되는 신개념 립 컬러이다. 별점은 별 5개 만점 발색력 별 4개, 지속력 별 3개 반, 사용감 별 3개 반으로 1위이다.

2위. M브랜드
이 브랜드는 리퀴드루즈/글로스 두 가지의 질감으로 구성되어 있어 한 제품으로 두 가지의 텍스쳐를 표현할 수 있으며 메이크업 포에버의 'AQUA' 제품으로 땀이나 물에 강한 워터프루프 기능이 있는 제품이다. 별점은 별 5개 만점 발색력 별 4개, 지속력 별 3개, 사용감 별 2개 반으로 2위이다.

3위. Y브랜드
이 브랜드는 한 번의 터치로 놀랍도록 가벼운 틴트를, 두 번의 터치로 눈부시게 빛나는 글로스를, 세 번의 터치로 선명한 컬러의 립스틱을 표현할 수 있는 제품이다. 별점은 별 5개 만점 발색력 별 4개, 지속력 별 3개, 사용감 별 3개 반으로 3위이다.

4위. V브랜드
이 브랜드는 틴트의 롱래스팅 효과, 립글로스의 글로시함, 립스틱의 리얼한 컬러까지 한번에 해결해주는 신개념 립라커이다. 별점은 별 5개 만점 발색력 별 3개 반, 지속력 별 3개, 사용감 별 3개 반으로 4위이다.

5위. G브랜드
이 브랜드의 제품은 가볍고 투명한 '벨벳 젤'을 베이스로 사용하여 바르지 않은 듯, 끈적임 없이 부드러운 편안함을 선사하며 매트 립스틱과 같이 제색 그대로 발색되지만 매트 립스틱보다 부드럽고 극도로 고른 표면처리가 더욱 선명해 보이는 효과를 주는 립 라커이다. 별점은 별 5개 만점 발색력 별 3개, 지속력 별 2개 반, 상요감 별 2개 반으로 5위이다.

(사진·글='On Style','겟잇뷰티2016')

(데일리팝=민진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