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팝TV-리얼탐방] '호텔? 모텔?' 오프라인으로 나온 '호텔 여기어때'만의 스타일을 보여준다
[데일리팝TV-리얼탐방] '호텔? 모텔?' 오프라인으로 나온 '호텔 여기어때'만의 스타일을 보여준다
  • 오정희, 양소윤 기자
  • 승인 2016.12.21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팝이 젊은 층을 겨냥해 오픈한 숙박업 프렌차이즈 '호텔 여기어때' 1호점(잠실점)에 다녀왔습니다.
 
O2O 연계 숙박 서비스를 제공 중인 '위드이노베이션'이 선보인 '호텔 여기어때'는 기존 모텔이나 중소형 호텔에 대한 인식을 바꾸자는 취지로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이 때문인지 호텔 여기어때는 핑크색 벽과 네온 사인으로 꾸며진 밝은 내부 인테리어와 개방형 리셉션 등으로 인해 젊은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호텔 여기어때 이용 방법도 간단합니다. '여기어때' 어플의 예약·결제를 통해 1회용 비밀번호와 호수를 발급받은 뒤, 열쇠 없이 문을 열 수 있게 도와주는 '키리스'어플 또는 프론트에서 체크인을 하면 됩니다.
 
키리스 어플을 활용했을 경우에는 본인의 스마트폰을 방문을 여는 열쇠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키리스 어플을 이용하더라도 프론트데스크에서 체크인과 체크아웃이 필요한만큼 '굳이 키리스 어플을 사용해야 하는가'에 대한 부분은 조금 더 생각해 봐야할 문제 입니다.
 
주차를 비롯해 호텔 내부 환경, 이용가능 서비스 등 '호텔 여기어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영상을 참고하세요.
 
(데일리팝=오정희, 양소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