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메뉴] 설빙·오설록·그롤쉬·공차 外
[신제품&신메뉴] 설빙·오설록·그롤쉬·공차 外
  • 이용진 기자
  • 승인 2017.01.10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빙, 새해맞이 프리미엄 '설빙 특선 떡 4종 세트' 출시

'설빙 특선 떡 4종 세트'는 통호두찹쌀떡, 흑미흑임자두텁떡, 제주오메기떡, 통팥인절미떡 등 프리미엄 떡 4종을 한 자리에서 만나는 희소성 있는 떡선물세트다.

'통팥인절미떡'은 국내산 자연 쑥을 반죽에 직접 사용하여 풍부한 쑥향을 느낄 수 있으며, '통호두 찹쌀떡'은 통팥앙금에 호두를 넣어 고소한 식감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흑미흑임자두텁떡‘은 국내산 흑미 찹쌀에 볶은 동부콩와 흰팥앙금 등 특별한 레시피로 맛을 낸 가운데, 호두, 아몬드 등 견과류를 더해 건강한 맛을 높였다. 그리고 차조(오메기)와 모시잎을 넣은 찹쌀반죽의 '제주 오메기떡'은 고운 팥앙금과 함께 조화로운 맛을 느낄 수 있다.
 
100% 국내산 찹쌀로 건강한 맛을 구현했으며, 고가의 저당앙금만을 듬뿍 사용하여 팥 본연의 깊이 있는 맛을 느낄 수 있다.

오설록, 프리미엄 발효차 월출향 출시

오설록은 강진 월출산 차밭에서 재배한 우전급 녹차를 사용, 초의선사의 전통 제다법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만든 프리미엄 약발효차인 '월출향'을 출시한다.

국내외에서 유기농인증을 받은 강진의 월출산 차밭에서 이른 봄 돋아난 첫 새싹만 정성껏 따서 만든 새로운 프리미엄 약발효차로 특유의 꽃과 과일 향미를 보존해 누구나 부담없이 풍부하고 산뜻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병차 형태로 제작된 것이 큰 특징이다.

네덜란드 맥주 그롤쉬, 브랜드 철학을 강조한 뉴 패키지 출시

네덜란드 대표 프리미엄 맥주 '그롤쉬(Grolsch)'가 헤리티지와 고유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한 '그롤쉬 뉴 패키지'를 출시했다. 기존의 단조로운 녹색 컬러에서 벗어나 화이트와 그린 컬러를 메인으로 지정했으며 한층 밝아진 컬러로 청량하고 프레쉬한 느낌을 강조했다. 또한 브랜드 아이텐티티를 확고히 전달하고자, 키비주얼 요소로 원형 안에 브랜드 로고와 헤리티지 마크를 심플하게 표현했다.  
또 세계 최초 스윙탑(Swingtop) 디자인을 맥주에 적용한 점과 남들과 다르게 두 가지 홉을 사용하는 그롤쉬만의 독특한 특징을 아이콘으로 형상화했다.

공차, 과일을 품은 '허니 패션후르츠티' 출시

허니 패션후르츠티는 피부미용 및 노화방지 효능으로 과일의 여신이라 불리는 '패션후르츠'에 달콤한 허니를 더한 상큼한 과일 티음료이다.  공차 전 매장(휴게소 및 특수매장 제외)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공차의 커스터마이징 서비스에 따라 개인 취향에 맞게 당도 조절 및 토핑 등을 추가할 수 있다.

공차는 허니 패션후르츠티 출시를 기념해 '트리플(Triple) 스탬프'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허니 후르츠티 3종(허니 패션후르츠티, 허니 레몬티, 허니 자몽티) 중 1잔 구매 시 터칭 스탬프 3개를 한 번에 적립해주며, 10개를 모으면 라지 사이즈 음료 1잔 무료 쿠폰이 증정된다. 출시기념 이벤트는 오는 1월 22일까지 한시적으로 진행한다.

세븐일레븐, 간편식 '들깨시래기국밥' 출시

세븐일레븐은 1인 가구 및 여성의 사회 활동 증가로 인해 가정에서 직접 음식을 해먹기 보다는 간편하게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간편 먹거리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증가함에 따라 '들깨시래기국밥'을 선보였다.

들깨시래기국과 햇반이 함께 구성된 상품으로 들깨 국물에 겨울철 별미인 시래기가 풍부하게 들어있어 걸쭉하면서도 구수한 맛이 일품이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간편식이 전체 매출(도시락 포함, 담배 제외)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지난 2013년 9.3%에서 지난해 13.2%까지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데일리팝=이용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