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단신] 한국야쿠르트, 마스크팩 시장 진출 外
[뷰티 단신] 한국야쿠르트, 마스크팩 시장 진출 外
  • 이용진 기자
  • 승인 2017.01.23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야쿠르트, '하루야채 마스크팩' 출시

한국야쿠르트가 '하루야채 마스크팩'을 새롭게 출시하며, 과채음료 제품인 '하루야채' 브랜드를 확장한다.

한국야쿠르트가 이번에 출시한 마스크팩은 수분충전과 동안피부용 2종이다. '수분충전 마스크팩'은 수박, 오이, 사과 등의 추출물로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촉촉하고 맑은 피부로 가꿔준다.
 
'동안피부 마스크팩'은 포도, 블랙체리, 자몽 등의 추출물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고 주름을 개선하는 기능성 제품이다.
 
이들 제품은 일절 정제수를 사용하지 않고, 자연 원물인 과일과 야채 추출물을 87% 첨가해 기존 제품들과 차별화를 둔 것이 특징이다.

이니스프리, '마이쿠션 뮤직비디오' 공개

이니스프리가 '노세범 코렉팅 쿠션' 출시를 기념해, 간접 인터렉티브 기법의 1인칭 시점 ‘마이쿠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이민호와의 설레이는 첫 만남부터 데이트 장면까지, 뮤직비디오를 감상하는 내내 이민호의 여자친구가 된 것 같은 경험을 제공하며, VR체험보다 더 생생하게 설레임을 자극한다. 또한 모바일에 최적화된 세로형 포맷 속에 SNS 형태의 이니스타그램(innistagram), 모바일 게임, 이민호로부터 전화가 오는 상황이 구현돼 실제 모바일을 작동하는 것 같은 느낌을 전달한다.

뮤직비디오는 이니스프리 유튜브 채널 및 페이스북(www.facebook.com/innisfreeHQ)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뮤직비디오 공개와 함께 1천명의 ‘노세범 코렉팅 쿠션’ 정품 체험단 즉석당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랑콤, 'NEW 블랑 엑스퍼트 쿠션 컴팩트' 2종 업그레이드 출시

랑콤의 '블랑 엑스퍼트 쿠션 컴팩트'는 글로벌 브랜드로는 최초로 출시한 쿠션 컴팩트로, 출시와 동시에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으며 지난해 한국과 일본, 중국, 홍콩 등 아시아 7개국에서 파운데이션 부문 1위 제품에 선정되기도 했다.

이번에 선보인 NEW 블랑 엑스퍼트 쿠션 컴팩트는 내추럴 커버리지와 하이 커버리지 2종 모두 업그레이드되어 출시됐으며 랑콤의 프렌치 로즈 심볼이 새겨진 플레티늄 실버 케이스도 새롭게 선보여 감각적인 느낌을 더했다.

블랑 엑스퍼트 쿠션 컴팩트 내추럴 커버리지는 수분감이 가득하고 공기처럼 가벼운 텍스처가 특징이며 블랑 엑스퍼트 쿠션 컴팩트 하이 커버리지는 지속력과 커버력, 밀착력이 훨씬 강화되어 오랜 시간 답답함 없이 매끄럽고 균일한 피부 결을 유지해준다.

리리코스, '마린 링클 쎄라 앰플' 출시

리리코스는 20여 년 간의 연구를 통해 개발한 '마린 링클 쎄라™'를 담아 표정주름과 노화주름을 동시 케어하고 동안인상을 완성하는 '마린 링클 쎄라 앰플'을 출시한다.
 
마린 링클 쎄라 앰플의 핵심 성분 '마린 링클 쎄라™'는 바다 달팽이의 독에서 착안한 모사 펩타이드 성분으로 표정을 지을 때 습관적으로 사용하는 얼굴 근육의 수축을 억제해 일반 노화 주름보다 깊게 자리 잡을 수 있는 표정주름을 효과적으로 케어한다.

또 마린 콜라겐, 해양심층수, 마린 플라센타™ 등 리리코스의 대표적인 마린 성분을 강화하고 아모레퍼시픽의 5가지 특허성분을 통해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를 가꿔준다.

(데일리팝=이용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