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알바천국·뉴발란스·지산배 스키대회 外
[욜로 이벤트] 알바천국·뉴발란스·지산배 스키대회 外
  • 박동혁 기자
  • 승인 2017.01.25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존파크, 설맞이 이벤트 실시

골프존파크가 골프존 회원을 대상으로 1월 27일부터 1월 30일까지 설 연휴 기간동안 4인 모두 회원 로그인 한 후, 플레이하면 팀당 1병의 고급 와인을 현장에서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골프존파크닷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알바천국, 기업평판 스토리 서비스 런칭 기념 이벤트 진행

기업평판 스토리 신규 서비스 런칭 기념 '알바천국 기업평판 체크하고 <알바 꽃길만 걷자>' 이벤트를 2월 2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PC웹과 모바일을 통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먼저 기업평판 스토리(http://m.alba.co.kr/story/ReputeList.asp) 내 '기업평판 작성하기' 버튼을 클릭하고 기업평판을 등록하면 되며, 추첨을 통해 총 325명에게 ABC마트 상품권, BBQ 치킨, KFC 징거버거, CU 가나초콜릿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알바포인트 적립 찬스도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기업평판을 작성만 해도 알바포인트 1000P를 100% 적립할 수 있으며 1인 최대 5회까지 적립이 가능해 최대 5000P를 적립할 수 있다. 또한 기업평판 서비스를 SNS에 공유하면 40명에게 스타벅스 핫초콜릿을 증정한다.

폼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슬로우(slou)' 100일 무료체험 이벤트 진행

퍼시스그룹의 폼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슬로우'가 1월 25일부터 26일까지 G마켓 슈퍼딜을 통해 '슬로우 100일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의 특장점을 파악하기 어려운 폼 매트리스의 특성을 고려해 체험기간을 거친 후 소비자가 최종 구매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배려한 특별 이벤트다. 퀸과 슈퍼싱글 두 가지 사이즈 중 선택할 수 있으며, 30일의 적응 체험기간 종료 후 70일 이내에 교환 가능하다.

또한, 선착순으로 제품을 구매하는 50명에게는 슬로우와 미국 '프로텍트어베드'가 공동 개발한 10만원 상당의 '알러집 텐셀 방수커버'를 증정한다.

뉴발란스, '247 스포츠' 사전 주문 시 다이어리 증정

뉴발란스가 24시간 7일 동안 언제 어디서나 신을 수 있는 데일리 슈즈라는 의미를 담은 '247 스포츠'를 출시하면서 2월 1일부터 공식 온라인스토어를 통해 사전 주문을 한 선착순 100명에 한해 247 한정판 몰스킨 다이어리를 증정할 예정이다.

할리스커피, 현대카드와 증강현실 활용 이색 프로모션 실시

할리스커피는 현대카드가 새롭게 출시한 증강현실 서비스인 '현대카드 조커(Joker)' 앱을 할리스 일부 매장과 연계해 소비자가 이색적인 경험을 통해 쿠폰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2월 28일까지 진행한다.

소비자는 현대카드 조커 앱을 작동 시킨 후 게임을 통해 할리스커피의 대표 음료인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 바닐라딜라이트 등의 1+1 쿠폰을 획득하면 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현대카드 소지자 중 '현대카드 조커' 앱을 다운로드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다.

지산배 오픈스키 챔피언십 대회 참가자 모집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는 2월 12일 열리는 '제9회 지산배 오픈스키 챔피언십 대회' 참가자를 2월 5일 오후 6시까지 모집한다. 지산리조트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되고 선착순으로 남자 130명, 여자 20명을 모집하며 참가비는 5만원이다.

대회는 지산리조트 6번 슬로프에서 열리며 오전 9시~오후 3시까지는 예선, 오후 4시~5시까지는 본선이 펼쳐질 예정이다.

경기종목은 롱턴, 숏턴, 종합활강 3가지로 나뉜다. 남자 예선 80위 이내, 여자예선 15위 이내, 시니어(1972년 1월 1일 이전 출생자) 전원이 본선에 진출할 예정이며, 본선에서는 기록경기를 통해 우승자를 가린다. 시상은 전·현직 스키 선수나 스키지도자 등 전문가 그룹과 일반인, 시니어 부문으로 나눠 진행한다. 대회 수상자에게는 트로피와 총 1,250만원의 상금, 17/18 전일시즌권 등을 증정한다.

켈로그 콘푸로스트 구매하면 IPTV 쿠폰 증정

농심켈로그가 켈로그 '콘푸로스트' 또는 '콘푸로스트 바나나파워' 시리얼을 구매하면, 올레TV 또는 SK B tv 채널에서 영화 한 편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3월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IPTV 서비스 중 '켈로그 특별관'에서 인기영화 한 편의 무료 감상을 제공하는 내용이다. '콘푸로스트'에는 올레TV 영화 쿠폰, '콘푸로스트 바나나파워'에는 SK B tv 영화 쿠폰이 제공된다.
 
영화를 감상하려면 켈로그 시리얼 상자를 열어 상자 안쪽에 인쇄된 쿠폰번호를 확인한 후 해당하는 IPTV 채널에 쿠폰을 등록하고, '켈로그 특별관'에서 보고 싶은 영화를 선택하면 된다. 영화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스파이더맨, 겨울왕국 등 인기 애니매이션부터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영화까지 다양한 장르로 구성된 15편 이상의 영화가 준비됐다.

(데일리판=박동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