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단신] 더바디샵, 공유 스티커 DIY 바디 버터 출시 外
[뷰티 단신] 더바디샵, 공유 스티커 DIY 바디 버터 출시 外
  • 이용진 기자
  • 승인 2017.02.06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바디샵, 공유 스티커로 자유롭게 DIY가능한 '공유 바디 버터' 출시
 
'공유 바디 버터'는 더바디샵의 다양한 바디 버터 제품 중 하나를 골라, 특별히 제작된 공유 스티커를 붙이고 손 글씨로 자유롭게 메시지를 기입할 수 있다. 졸업 및 입학, 발렌타인 데이 등 친구와 연인을 위한 용도에 따라 다양한 향을 고를 수 있다. 

공유 바디 버터 제품은 2월 2일 전국 오프라인 매장(면세점, 아울렛 제외)에서 판매를 시작해 소진 시 종료 된다.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 시 공유 기프트 카드도 증정한다.

리리코스, '마린 링클 디펜스 앰플 프로그램' 출시

리리코스가 2중 집중 주름 케어로 주름을 밀착 방어하고 나아가 피부결까지 케어하는 토탈 안티에이징 솔루션 '마린 링클 디펜스 앰플 프로그램'을 출시한다.

바다 달팽이의 독에서 착안한 모사 펩타이드 성분 '마린 링클 디펜스™'를 함유했으며 탄력, 피부 손상 개선, 미백에 도움을 주는 3가지 펩타이드 성분이 함께 들어있다.

또 얼굴 피부 중 가장 얇고 주름지기 쉬운 눈가 피부를 위한 스팟 크림 '마린 아이 링클 디펜서'를 함께 구성해 빈틈없는 주름 케어 효과를 선보이는 것도 특징이다.

프리메라, 슈퍼 스프라우트 세럼 샘플링 이벤트 오픈

프리메라의 베스트 셀링 제품인 '슈퍼 스프라우트 세럼'은  흑미, 흑콩, 흑깨 등 3가지의 슈퍼블랙씨드의 효능을 고스란히 담은 활성 발아 성분 '피토-스프라움™'을 통해 피부의 생기, 수분, 결 등을 개선시켜주는 안티에이징 세럼이다.

프리메라는 보다 더 많은 소비자들이 슈퍼 스프라우트 세럼의 생기 효과를 경험해볼 수 있도록 온라인 샘플링 이벤트 '슈퍼 가드 런(www.primera-superguard.com)'을 2월 6일부터 28일까지 진행한다.

생기 피부 미션을 달성한 참여자 전원에게는 슈퍼 스프라우트 세럼 샘플을 증정하고, 주변 지인에게 이벤트 공유를 하면 추첨을 통해 슈퍼 스프라우트 세럼 정품을 증정한다.

헤라, 루즈 홀릭 익셉셔널 발렌타인 에디션 출시 

헤라는 발렌타인 무드를 표현한 다섯 가지 사랑스러운 컬러의 헤라 '루즈 홀릭 익셉셔널 발렌타인 에디션'을 새롭게 출시한다.

고발색 컬러와 궁극의 부드러운 텍스처, 우아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룬 프레스티지 립스틱으로, 헤라만의 기술력으로 부드러우면서 안정적인 텍스쳐를 구현하여, 입술에 발랐을 때 뭉침 없이 부드럽고 고르게 발리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기존보다 밝고 선명한 컬러 입자를 구현하여, 다양한 컬러를 화사하게 연출 가능하다.

랑콤, 'UV 엑스퍼트 유스 쉴드™' 3종 출시

랑콤의 UV 엑스퍼트는 13년 연속 자외선 차단제 부문 판매 1위를 차지한 베스트셀러 선크림으로, 여기에 자외선을 차단하는 필터링 시스템을 한층 강화하고, 수분감 있는 텍스처를 포함해 새롭게 출시된 것이 UV 엑스퍼트 유스 쉴드™다.

자외선 차단 지수는 SPF 50+/PA++++로 업그레이드됐으며 피부 진피 속 깊숙이 침투해 주름을 유발하거나 탄력을 저하시켜 피부 노화에 영향을 주는 장파 UVA를 차단하는 PA지수가 기존 3단계에서 4단계로 높아졌고,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모링가 추출물이 함유됐다.

'아쿠아 젤', '밀키 브라이트', 'BB 컴플리트' 등 총 3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출시됐다. 

뉴스킨, '디지털 기반 체험형' 워크인 센터 오픈

뉴스킨 코리아가 디지털 요소를 접목한 헬스케어&뷰티 체험형 워크인 센터를 경기도 부천에 오픈한다. 소비자가 직접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마련된 고객 친화적인 쇼핑 공간인 '워크인 센터(Walk-In Center)'는  디지털 프로덕트 디스플레이, 디지털 라이브러리 등 디지털을 기반으로 소비자가 다양한 요소를 통해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디지털 프로덕트 디스플레이' 공간에서는 QR 코드 스캔으로 뉴스킨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연계하여 주문까지 연결되는 원스톱 서비스가 가능하다. 실제 제품 체험뿐 아니라 디스플레이 화면을 통해 제품을 알아보고 확인한 정보를 공유할 수도 있다. 또 NFC 태그를 통해 매장 방문객들이 가장 관심 있게 살펴본 제품 랭킹도 확인할 수 있다.

또 체험존에서는 첨단 기기를 통해 기본적인 체성분 측정, 얼굴 피부 상태 측정 등이 가능해 뷰티&헬스케어 서비스를 동시에 받을 수 있다.

(데일리팝=이용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