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홀로 문화]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 로즈.. 이번주 수·목요일, 개봉합니다.
[나홀로 문화]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 로즈.. 이번주 수·목요일, 개봉합니다.
  • 이다경 기자
  • 승인 2017.04.10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
평화로운 일상을 보내는 리더 도미닉(빈 디젤 분)과 멤버들. 그러던 어느날 멤버들은 도미닉이 첨단 테러 조직의 리더 사이퍼(샤를리즈 테론 분)와 함께 사상 최악의 테러를 계획하고 있음을 알게 된다. 리더의 배신으로 위기에 놓인 멤버들은 데카드 쇼(제이슨 스타뎀 분)까지 영입해 도미닉과의 피할 수 없는 대결을 앞두게 되는데..
(개봉일: 2017.4.12)

▲로즈
자신의 아이를 살해했다는 죄목으로 50년동안 정신병원에 갇혀지낸 로즈(바네사 레드 그레피브 분, 루니 마라 분). 정신과 의사 그린(에릭 바나 분)은 그녀가 수년간 쓴 책을 발견하고 자신의 모든 것을 버리고 사랑을 지키고 싶었던 그녀의 비밀스러운 이야기에 관심을 갖게된다. 
(개봉일: 2017.4.12)

▲댄서
19살 나이에 영국 로열발레단 최연수 수석 무용수에 발탁된 천재 발레리노 세르게이 폴루닌은 온몸을 문신으로 휘두른 채 연일 신문 1면을 장식한다. 강렬하고 아름다운 몸짓으로 세계를 매료시킨 것도 잠시, 그는 최고의 자리를 스스로 박차고 나와 파격적인 행보로 다시 한 번 세계를 충격에 빠뜨리는데..
(개봉일: 2017.4.13)

▲지니어스
1929년 뉴욕. 유력 출판사 스크라이브너스의 최고 실력자 퍼킨스(콜린 퍼스 분)은 우연히 모든 출판사에서 거절당한 작가 울프(주드 로 분)의 원고를 읽게 된다. 방대하지만 소용돌이같은 문체를 가진 그의 필력에 반한 퍼킨스는 울프에게 출판을 제안한다. 그들의 데뷔작이 출판과 동시에 베스트셀러에 오르자 두 사람은 두번째 원고를 준비하는데..
(개봉일: 2017.4.13)

(자료출처: 영화진흥위원회)

(데일리팝=이다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