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골프존·알바천국·농협은행 外
[욜로 이벤트] 골프존·알바천국·농협은행 外
  • 이용진 기자
  • 승인 2017.05.30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존, 홍삼 화장품 동인비와 '우먼스 골프 페스티벌' 개최

골프존이 총 8000만원 상당의 상품이 걸린 '동인비와 함께하는 우먼스 골프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5월 30일부터 7월 16일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는 전국 골프존 리얼, 비전, 비전플러스, 투비전 설치 매장에서 열리며 골프존 여성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가 방법은 회원 로그인 후 GLF 모드로 입장, 대회명 '우먼스' 또는 '우먼스 골프 페스티벌'을 검색한 후 청우GC, 동원썬밸리CC, 해비치·남양주CC 등 3개 CC 모두에서 18홀 라운드를 완료하면 된다.

시상은 최고 랭킹, 최다 라운드 수를 달성한 1위에게 '골프퀸' 오프라인 결승 진출권이 제공되고, SNS 이벤트 참여를 통한 '#골프스타상'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알바천국, '알바생 문재인을 찾습니다'

대한민국 대표 구인·구직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알바천국이 알바생 '문재인'을 찾는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알바생 '문재인'을 찾는 SNS 이벤트는 주변의 알바생 이름이 '문재인'이거나 '재인'인 친구를 댓글로 소환하면 된다.

이벤트는 6월 6일까지 진행되며 알바천국 페이스북을 이용해 누구나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6월 7일에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는 추천한 제보자와 함께 신세계 상품권 10만원(2명), CGV 영화관람권(10명)을 증정 받는다. 또한 알바천국은 당첨자들을 위한 특별 선물로 대통령에게 전하고 싶은 말을 영상편지로 촬영하여 페이스북에 게재할 예정이다.

NH스마트뱅킹 가입하고 꿀템득템

농협은행은 농협상호금융과 공동으로 6월 30일까지 NH스마트뱅킹 신규가입 후 로그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NH스마트뱅킹 신규고객 꿀템득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꿀템득템 이벤트'는 'NH스마트뱅킹'에 신규가입하고 로그인 한 고객이라면 누구든지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응모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2명) 갤럭시 S8(64G), 2등(60명) 신세계 모바일상품권 3만원권, 3등(438명) 스타벅스 모바일쿠폰 등 총 500명(농협은행 고객 250명, 농축협고객 250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펠틱스, 젊은이들 응원 '인디 프로젝트'

영우아이앤씨에서 전개하는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펠틱스는 젊은이들의 꿈을 지원하는 '인디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2017년 펠틱스의 사회공헌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된 '인디 프로젝트'는 정기적으로 브랜드 의류를 지원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그 첫 번째 시작으로 현실에 동조하지 않고 도전하는 젊은이들을 응원하고자 대학생들의 연합 동아리를 선정해 지원에 나섰다. 올 4월부터 대학생 연합 동아리 온애드(광고)와 베네트립(여행과 봉사) 두 곳을 지원하고 있다.

펠틱스 마케팅 담당자는 "꿈보다 진로나 미래 직업 전망 등을 고려해 선택하는 학과에 비해 동아리는 관심 있는 분야이거나 단지 하고 싶은 마음에 가입해 활동하게 되는 경우가 많다. 이는 펠틱스가 진행하고자 하는 '인디 프로젝트'의 취지와 부합한다고 생각해 첫 번째 대상자로 선정하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패티보이드 사진전 관람하고, 영국 가자!

'팝 역사상 가장 위험한 뮤즈'의 전시 '패티보이드 사진전'이 전시개막 한 달을 기념해 패티보이드의 본거지 '영국' 항공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 성수동에서 전시 중인 '패티보이드 사진전'을 관람하고 전시 주인공 패티보이드와 비틀즈, 에릭클랩튼의 고향인 영국을 왕복으로 갈 수 있는 항공권 증정 이벤트는 전세계 44개국에 182개의 다양한 노선을 확보하고 있는 캐세이패시픽항공과 함께 하는 이벤트다.

5월 29일부터 6월 11일까지 총 2주간 진행되는 #캐세이패시픽항공 타고 영국 가자! 이벤트는 패티보이드 공식채널 페이스북에 패티보이드 사진전 관람 인증샷을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응모 가능하다.

인증샷은 전시 관람 중인 셀피컷과 총 4개의 해시태그(#패티보이드사진전 #캐세이패시픽항공 #캐세이패시픽항공타고영국가자 #cathaypacific)를 포함해 업로드하면 된다. 패티보이드 사진전 관람평을 사진을 통해 가장 잘 표현한 베스트포토가 1등 선별의 기준이 될 예정이다.

영국행 왕복 항공권의 주인공인 1등 당첨자는 6월 16일된다.

올 무더위, '죠스·수박·스크류' 슬러시로

국내 대표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이 5월 29일부터 6월 4일까지 여름을 맞아 아이스크림 3종 '죠스, 수박, 스크류 아이스'를 오픈마켓 단독으로 출시한다.

옥션은 롯데제과와 손잡고 '우리 단짠길만 걷자' 프로모션을 통해 인기 제품 '죠스바, 수박바, 스크류바'의 싱글바 타입을 간편히 짜먹을 수 있는 파우치에 담아 슬러시 형태로 선보인다. '죠스·수박·스크류 아이스'는 각 12개입으로 구성되며 한정수량으로 선착순 판매한다.

(데일리팝=이용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