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CJ제일제당·공차코리아·코카콜라 外
[욜로 이벤트] CJ제일제당·공차코리아·코카콜라 外
  • 이용진 기자
  • 승인 2017.06.09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제일제당, 캠핑족 겨냥 '비비고 HMR' 샘플링 이벤트 진행

CJ제일제당은 10일 경기도 가평 자라섬 캠핑장에서 '비비고 가정간편식' 제품을 무료로 나눠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600명에게 캠핑장 인기 음식인 찌개를 간편하고 근사하게 즐길 수 있도록 '비비고 두부김치찌개'와 '비비고 된장찌개'를 증정한다.

또한 야외에서의 간편식 소비패턴 관련 설문조사에 참여하는 캠핑족 200명에게는 '비비고 사골곰탕'을 제공한다. 캠핑장에서 '비비고 가정간편식'과 함께 촬영한 인증샷을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 등 SNS에 올리는 100명에게는 '비비고 육개장'을 증정한다.

지난해 6월 출시된 '비비고 가정간편식'은 '비비고 육개장'과 '비비고 사골곰탕', '비비고 두부김치찌개', '비비고 된장찌개', '비비고 부대찌개', '비비고 삼계탕', '비비고 소고기미역국', '비비고 닭곰탕’, '비비고 설렁탕' 등 총 9개 제품으로 구성됐다.

공차코리아, 베스트 콤비네이션 50% 할인 이벤트

글로벌 티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밀크티 누적 판매 1억잔 돌파를 기념해 13일과 14일 이틀간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베스트 콤비네이션 메뉴 중 '블랙 밀크티·펄' 또는 '타로 밀크티·펄'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해피아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누적 판매 1억잔 돌파는 공차코리아 론칭 이후 밀크티 음료군 누적 판매량을 집계했다. 프로모션 음료인 '블랙 밀크티·펄'과 '타로 밀크티·펄'은 공차 밀크티 중 가장 많이 판매된 음료로 쫄깃한 타피오카 펄과의 조화가 좋아 고객들이 단독 메뉴로 인지할 만큼 인기가 높은 베스트 콤비네이션 음료다.

공차코리아 마케팅실 김지영 이사는 "공차코리아의 론칭 이후 꾸준히 밀크티 음료를 사랑해주신 고객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스테디셀러인 '블랙 밀크티·펄'과 '타로 밀크티·펄' 메뉴를 50% 할인해 제공하는 '해피아워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매장에서 매일 직접 우려낸 진한 차의 풍미를 누구나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앞으로도 보다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며 고객 만족을 위해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코카·콜라, '베스트 썸머 코·크' 여름 캠페인 론칭 기념 사은 이벤트

130여년 동안 일상속 짜릿한 행복을 전해 온 코카·콜라가 2017년 여름 캠페인 '베스트 썸머 코·크'를 시작하며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8월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짜릿한 여름 공유하기'와 '썸머 캠으로 사진 찍기' 총 두 가지로 진행된다. '짜릿한 여름 공유하기'는 코카·콜라가 제안하는 '짜릿한 여름' 이미지를 SNS에 공유하는 방식으로 하루 3회까지 참여 가능하다. 총 40명(300만원권 10명, 200만원권 10명, 100만원권 20명)에게 여행 상품권을 증정하며, 즉석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짜릿한 여름' 이미지는 해변가에 얼음과 함께 놓여있는 코카·콜라로 시원함을 전하는 사진뿐 아니라 친구들과 물놀이를 즐기는 사진 등 '함께하는 즐거움'도 표현하고 있다.

'썸머 캠으로 사진 찍기'는 '박보검∙김연아의 짜릿한 여름 나기 사진 필터'에 자신의 사진을 합성해 SNS에 공유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면 1일 기준 최대 3'코∙크 포인트'를 모을 수 있으며 획득한 코∙크 포인트는 코카∙콜라가 준비한 다양한 선물에 응모할 때 사용할 수 있다. 코카∙콜라사 음료뿐 아니라, 코카∙콜라 미니 냉장고, 아이스 쿨러, 자전거, 서핑보드, 샌들 등이 마련돼 있으며 매 주 새로운 아이템이 추가 공개될 예정이다.
 

파파존스, 9일 하루 티몬 '슈퍼꿀딜'서 45% 특별 할인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가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이하 티몬)를 통해 4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파존스의 티몬 '슈퍼꿀딜'은 오는 9일 단 하루 오전 10시부터 진행되는 깜짝 할인 이벤트로, 파파존스의 라지 사이즈 베스트피자와 콜라 1.25L로 구성된 세트 메뉴를 45% 할인된 특별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벤트 해당 피자는 파파존스의 시그니처 메뉴인 '수퍼파파스'와 여성들에게 가장 인기가 높은 '아이리쉬 포테이토' 피자다.

프랑스 스킨케어 브랜드 겐조키, 크리마레 입점 기념 인스타그램 이벤트 진행

프랑스 LVMH 그룹에 소속된 겐조의 스킨케어 브랜드 겐조키에서는 30일까지 겐조키 오프라인 매장인 크리마레 입점을 기념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가장 갖고 싶은 겐조키 제품 사진을 올리고 #겐조키 #크리마레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포스팅하면 된다. 참가자 중 50명을 선정해 겐조키 정품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인스타그램 메시지로 개별 안내한다.

겐조키의 모든 제품은 온라인 직영 판매처인 H몰, 더현대닷컴, 갤리러아몰과 오프라인 매장인 신논현역 크리마레 1호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데일리팝=이용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