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단신] 닥터자르트·아모레퍼시픽·미쟝센 外
[뷰티 단신] 닥터자르트·아모레퍼시픽·미쟝센 外
  • 박동혁 기자
  • 승인 2017.06.12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닥터자르트, 새 브랜드 뮤즈로 톱모델 한혜진 발탁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가 모델 한혜진을 새로운 브랜드 뮤즈로 발탁했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건강한 삶을 즐기며 자신만의 스타일을 가꿔나가고 있는 한혜진은 철저한 자기관리로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잃지 않으며 데뷔 초부터 지금까지 최고의 자리를 유지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톱모델"이라며 "닥터자르트 브랜드가 지향하는 '건강한 아름다움'의 가치와 부합해 브랜드 뮤즈로 선정하게 됐다"고 모델 선정 이유를 밝혔다.

한혜진은 닥터자르트의 브랜드 뮤즈로서 18년간 탑모델로 활동하며 쌓아온 자신만의 뷰티 노하우를 아낌없이 공유할 예정이다. 닥터자르트는 이번 브랜드 뮤즈 발탁과 함께 한혜진과 함께한 첫 브랜드 영상을 공개했다. '한혜진의 나 혼자 예쁘게 산다'라는 타이틀로 모델 한혜진의 '성수기'와 '비성수기'의 차이를 대조적으로 보여주면서 다양한 일상 생활 속에서 닥터자르트 제품을 활용한 한혜진의 피부 관리 및 뷰티 팁에 대해 소개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닥터자르트와 한혜진이 함께한 브랜드 영상은 닥터자르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아모레퍼시픽 베리떼, '딥 클렌징 워터' 업그레이드 출시

진실한 스킨 큐레이션을 지향하는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베리떼가 '딥 클렌징 워터'를 피부에 더욱 순하면서도 더 높은 세정력을 지닌 제품으로 업그레이드해 출시한다.

베리떼의 '딥 클렌징 워터'는 미셀라 워터를 함유한 제품으로 미셀 입자가 닿는 순간 노폐물을 끌어당겨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쉽고 빠르게 제거해주고 수분을 머금어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민감한 눈가 피부를 위한 안자극 대체 시험을 완료했으며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성분을 최소화 한 순한 클렌징 워터이다. 또한 캐모마일 워터와 위치하젤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베리떼 딥 클렌징 워터'는 320ml 2개 구성의 듀오세트로 6월부터 베리떼 공식홈페이지, 아모레퍼시픽몰 및 각종 온라인몰과 왓슨스, 롭스, 올리브영 등의 드러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미쟝센, '헬로 버블 폼 컬러' 뜨거운 여름  헤어 스타일 변신 자극하는 신규 컬러 출시

토탈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이 자사의 셀프 염모제 '헬로 버블 폼 컬러' 라인에 페미닌한 소녀 감성을 자극하는 로즈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밝은 컬러부터 톤다운된 컬러까지 다양한 3가지 레드 컬러로 여심을 자극하기에 충분한 '헬로 버블 폼 컬러 로즈 컬렉션'은 신비로운 핑크빛이 감도는 '로즈골드', 기분까지 화사해지는 '사하라로즈 핑크', 센슈얼한 감성의 레드 로즈 컬러인 '딥보르도 로즈'로 구성됐다.

또한 지난해 글로벌 트렌드 컬러로 꼽히면서 인기를 끌었던 '애쉬 컬러'가 계속해서 많은 사랑을 받음에 따라 부드럽게 톤 다운된 '매탈릭 애쉬'도 새롭게 추가했다.

미쟝센 '헬로 버블 폼 컬러' 신규 컬러 4종은 생생한 컬러 발색력 뿐만 아니라 더욱 풍부해진 거품으로 쉽고 간편한 염색이 가능해졌다.

메디힐, 일본 지사 설립하고 본격 진출…현지화로 승부수

엘앤피코스메틱이 일본 지사를 설립하고 본격적으로 현지 마스크팩 시장을 공략한다.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을 보유한 엘앤피코스메틱(L&P Cosmetic, Ltd)은 세계 시장에서 인정받은 제품력을 바탕으로 일본 마스크팩 시장에 적극 진출하겠다고 밝혔다.

엘앤피코스메틱은 일본 마스크팩 시장 규모는 2016년 490억엔(한화 약 5000억원)으로 추정되며 연평균 15%의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는 점에 주목했다. 회사는 일본 마스크팩 시장이 '고가의 프리미엄 제품' 또는 '극저가 제품'으로 이분화되어 있어 합리적인 가격대의 고품질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메디힐 브랜드가 틈새시장을 창출할 수 있다고 분석했다.

현재 일본에 출시된 제품은 메디힐 스테디셀러로 구성된 앰플 마스크 5종과 라인프렌즈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 4종 등 총 9종이다.

엘앤피코스메틱 관계자는 "일본 법인 설립을 통해 현지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철저한 시장 조사와 제품 개발로 차별화된 제품을 준비했다"며 "앞으로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과 니즈를 반영한 제품을 선보이며 일본 내 메디힐의 입지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라네즈, 비비쿠션 크리스탈 에디션 출시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는 세계적인 크리스탈 브랜드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라네즈 비비쿠션 크리스탈 에디션 with Crystals from Swarovski®를 한정출시했다.

들고 있는 것만으로도 나를 빛나게 해줄 라네즈 비비쿠션 크리스탈 에디션 with Crystals from Swarovski®는 보석 같은 광채 피부를 선사하는 비비쿠션과 스와로브스키의 크리스탈이 만나 반짝임을 더한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다이아몬드 패턴의 디자인으로 라네즈만의 사랑스럽고 트렌디한 감성을 담았으며 빛의 반사에 따른 세련된 프리즘 효과와 함께 영롱하고 환상적인 반짝임을 선사한다.

나이스뷰티, "에스까르고 밸런싱 4종" 출시

깨끗한 물 건강한 아름다움을 표방하는 나이스뷰티가 안티에이징의 대표주자인 '달팽이점액여과물'이 함유된 "에스까르고 밸런싱 4종 기프트 세트"를 출시하고 여름철 안티에이징 집중 케어에 나섰다.

투인원 토닉, 아이크림, 세럼, 크림으로 구성된 에스까르고 밸런싱 4종 기프트 세트는 달팽이가 자신의 몸을 보호하기 위해 분비하는 점액여과물 즉 피부재생에 효과적인 뮤신성분과 단백질, 지질, 탄수화물 등이 최대 73%까지 함유되어 있어 손상된 피부에 뛰어난 재생 및 보습효과를 주고 생체 세포를 활성화시켜 자외선으로 인해 생긴 피부 잔주름, 목, 눈가, 팔자주름을 개선해 탄력 있고 매끈한 피부 결을 선사한다.

나이스뷰티 관계자는 "피부노화를 막기 위한 안티에이징 케어는 계절과 날씨에 상관없이 365일 관리가 필요하며 특히 피부 밸런스가 무너지기 쉬운 여름에 더욱 신경 써야 한다"며 "금번 출시한 에스까르고 밸런싱 4종 기프트세트는 피부 노화를 늦추고 주름개선에 탁월한 효능을 가진 달팽이점액여과물을 최대 73%를 함유시켜 여름철 자외선과 실내외 온도 차로 인해 손상된 피부의 재생은 물론 항노화, 미백, 주름개선과 각종 영양공급 및 보습까지 한번에 충전할 수 있도록 해 촉촉하고 매끈한 동안 피부를 갈망하는 이들에겐 안성맞춤인 제품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데일리팝=박동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