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단신] 왓슨스·프레시팝·아리따움 外
[뷰티 단신] 왓슨스·프레시팝·아리따움 外
  • 박종례 기자
  • 승인 2017.06.14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왓슨스, 헬스·뷰티 상반기 결산 올스타전·최대 50% 세일 이벤트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헬스·뷰티 전문 스토어 왓슨스가 '2017 상반기 결산 올스타전'으로 베스트 브랜드 5000여개 상품을 최대 50%까지 세일한다.

이번 UP TO 50% 할인 이벤트는 이달 14일부터 18일까지 5일간 왓슨스 전국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http://shop.watsons.co.kr)에서 진행된다.

왓슨스는 5000여 개 최다품목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할 뿐만 아니라 멤버십 고객이2만원 이상 구매 시 2천원 추가 할인까지 진행함에 따라 고객들의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올해 상반기 국내 헬스·뷰티 트렌드를 이끌었던 베스트 브랜드 상품들이 대거 참여하여 주목을 끈다.

'아넷사·싸이닉·SNP 등 썬케어', '아임미미 틱톡 틴트립·멀티스틱', '니베아 데오드란트', '쉬크 여성 면도기' 등이 대표적이다.

이 상품들은 여름철 인기 상품으로 최근 사회적인 트렌드로 자리 매김하고 있는 욜로족(You Only Live once - 인생은 한번뿐이다!)에게 5~6월 징검다리 휴가기간에 얼리버드 바캉스 아이템으로서 이미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프레시팝, 두피와 모발에 젊은 생기를 부여하는 제로톡스 라인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내추럴 헤어 케어 브랜드 프레시팝(FRESH POP)이 프리미엄 헤어 케어 제품 '제로톡스 라인 3종'을 출시한다.

'제로톡스 라인'은 두피와 모발에 쌓인 4대 오염물질인 미세먼지, 스타일링제, 염색과 파마 잔여물, 과다 각질과 피지 등을 토탈 클렌징해 두피와 모발을 건강한 컨디션으로 만들어주는 제품이다. 식물 유래 계면 활성제를 함유 했으며 無실리콘, 無파라벤 제품으로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가꿔준다. 또한 제주 오설록 녹차밭에서 엄선하여 72시간 추출한 녹차 추출물을 함유해 항산화 효과를 더해주며 내외부 자극으로부터 민감해진 두피를 진정시켜준다.

두피를 딥클렌징해주는 '케일·사과 레시피 라인'과 두피는 깨끗하게 모발엔 수분과 영양을 더하는 '베리식초 레시피 라인, 모발에 건강한 윤기를 더해주는 '파인애플식초 레시피 라인' 총 3개 라인, 각 샴푸와 컨디셔너로 구성했다.

아리따움, 여름 시즌 꼭 필요한 섬머 뷰티 아이템 '6월 멤버십 세일' 실시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뷰티 편집샵 아리따움이 아리따움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6월 멤버십 세일'을 6월 14일부터 17일까지 4일 동안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여름 시즌에 꼭 필요한 뷰티템을 모아 최대 50%까지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썸머 과일 부채 5종도 함께 증정한다.

한여름 뜨겁게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필수 쿨링 아이템을 30% 혜택으로 만날 수 있다. 무더운 여름에도 상쾌하고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 줄 '아이오페 바이오 하이드로 크림, '라네즈 워터뱅크 크림', '마몽드 플로랄 하이드로 크림', '한율 어린쑥 크림'이 포함된다. 여름철 안티에이징을 위한 제품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피부를 수분으로 채워 다크 스팟을 환하게 밝혀주는 '라네즈 화이트 듀 오리지널 앰플 에센스'와 아이오페 안티에이징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손꼽히는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레티놀'도 각 30% 할인된다.

지친 여름 피부의 회복을 돕는 스페셜 케어 아이템 '한율 붉은팥 토너, 필링'과 '아이오페 코렉팅 패치 마스크'는 50% 할인을, 집중적으로 피부 에너지를 높여줄 마스크팩은 전품목 1+1 혜택을 제공한다. 여름 뿐만 아니라 사계절 필수 아이템인 선크림 또한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아이오페 UV 쉴드 선 라인', '라네즈 워터리 선라인', '한율 흰감국·순수 선크림', '마몽드 에브리데이 선크림'까지 모두 30%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무더위 속에서도 무너지지 않는 화사한 여름 메이크업을 위한 뷰티 아이템인 쿠션과 립제품 등도 파격적인 할인 혜택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라네즈, 마몽드, 아이오페, 한율 4대 브랜드 베스트셀러 쿠션은 30%의 할인을, 생기 있는 입술을 연출해줄 '아리따움 원더스테이 틴트', '마몽드 오일샤인스틱 하이라이트 립틴트'는 무려 50%나 할인한다. 또한 헤어·바디 케어를 도와주는 아이템과 빛나는 손끝을 위한 '아리따움 모디 네일과 소도구'도 50% 할인 판매한다.

바닐라코, 신규 회원 전원 '립스틱 증정' 프로모션

스타일리시 코스메틱 브랜드 바닐라코가 공식몰 웹사이트에 신규가입하는 회원 전원에게 립스틱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바닐라코는 6월 30일까지 바닐라코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5000원 이상 구매하는 신규 회원 고객에게 1만 4000원 상당의 정품 '키스 콜렉터 모이스처 립스틱(플리즈드 레드 색상 한정)'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키스 콜렉터 모이스처 립스틱'은 입술에 매끈하게 밀착돼 한 번의 터치로도 선명한 컬러를 표현해주는 모이스처 립스틱이다. 모이스처 홀딩 성분이 수분을 머금어 오랫동안 촉촉한 입술을

연출해주며 100% 식물유래의 점성이 높은 에몰리언트 오일이 입술온도에서 녹아 부드럽게 발리면서 완벽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뉴트럴 컬러부터 포인트 컬러까지 총 16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신규가입 회원에게는 립스틱 사은품 이외에도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 1000M 및 생일 고객 10% 할인 쿠폰, 온라인 공식몰에서 1만원 이상 구매시 1000원 할인쿠폰, 3만원 이상 구매시 3000원 할인쿠폰, 5만원 이상 구매시 5000원 할인쿠폰 등이 푸짐하게 주어진다. 첫 구매 후 20% 할인 쿠폰을 추가로 받을 수 있으며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5% 할인이 추가로 서비스된다.

한편, 바닐라코 공식 웹사이트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러쉬, 퍼프 등 모든 미용 소품 50% 할인 ▲핑크 블러셔 구매후 리뷰를 쓰는 고객에게 5000 포인트 적립과 사은품 증정 ▲해시태그 업로드 시 호텔숙박권·기프티콘 등을 증정하는 '제로나우!' 캠페인 등을 통해 다양한 구매 혜택과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고 있다.

(데일리팝=박종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