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메뉴] 매일유업·GS수퍼마켓·네스프레소 外
[신제품&신메뉴] 매일유업·GS수퍼마켓·네스프레소 外
  • 박종례 기자
  • 승인 2017.06.20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유업,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리뉴얼

매일유업이 대표 바나나우유 브랜드인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의 출시 10주년을 맞아 새로운 패키지에 독창적인 '바나나' 캐릭터를 담아 리뉴얼 출시한다.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는 2006년 출시된 색소 무첨가 및 저지방 바나나 우유다. 바나나는 노란색이라는 고정관념에서 탈피, 바나나는 껍질만 노랄 뿐 속살은 하얗다는 점에 착안해 색소 무첨가라는 제품의 차별화된 특성을 알렸다.

캐릭터 '바나나'는 '나나'라는 애칭과 함께 '나는 나'라는 의미를 담아 솔직하고 긍정적인 라이프를 추구하는 이 시대 젊은 세대들의 가치관을 반영해 탄생한 캐릭터다.

GS수퍼마켓, 첫 눈에 반한 밀크소프트 출시

GS수퍼마켓은 아이스크림 전문 중소기업 라벨리와 손잡고 '첫 눈에 반한 밀크소프트'(이하 밀크소프트)를 출시했다.

밀크소프트는 기기에서 바로 추출해 판매하는 소프트아이스크림을 제조 공장에서 대량생산이 가능하도록 양산화 한 상품으로 -18℃에서도 부드러움을 유지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가격은 1500원.

GS수퍼마켓과 라벨리는 기존에 없었던 고품격 아이스크림 개발을 위해 유지방과 원유 함유량을 각 15%, 25%까지 높이기로 결정하고 가장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을 선보이기 위해 실험을 거듭했다.

이번에 GS수퍼마켓과 손잡고 밀크소프트를 출시한 라벨리는 끊임없는 개발을 통해 기존에 없었던 새로운 상품을 지속 선보이고 있는 아이스크림 전문 중소기업이다.

네스프레소, 한정판 아이스 캡슐 커피 출시 기념 아이스 팝업 라운지 오픈

프리미엄 캡슐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15일부터 나흘간 코엑스 동문 광장에서 '아이스 팝업 라운지'를 오픈했다.

올해 아이스 커피 전용 한정판 캡슐 커피가 출시됨에 따라 이를 기념해 '완벽한 휴식, 네스프레소 아이스 커피'라는 주제로 '아이스 팝업 라운지'를 오픈하고 네스프레소만의 아이스 커피를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을 마련했다.

편의점 미니스톱, 맥주와 잘 어울리는 '왕교자·새우튀김 도시락' 출시

편의점 미니스톱이 여름철 시원한 맥주와 함께 먹기 좋은 '왕교자·새우튀김 도시락'을 출시했다.

미니스톱은 저녁 시간에 식사와 간단히 맥주를 즐기려는 고객들을 위해 간편 안주로 활용 가능한 '왕교자·새우튀김 도시락'을 선보인다. 새로 출시하는 '왕교자·새우튀김 도시락'은 혼술·홈술 트렌드에 맞게 맥주에 어울리는 CJ비비고 왕교자와 고소한 새우튀김을 메인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왕교자·새우튀김 도시락'은 매콤한 왕교자와 타르타르 소스를 얹은 새우튀김, 김말이를 비롯해 식사 시에도 부족함이 없도록 프랑크 소시지볶음, 볶음김치, 마카로니 햄샐러드 등도 함께 담았다. 가격은 3800원

▲ 느린마을 막걸리 오리지널(왼쪽) 및 여름 에디션 이미지(오른쪽) (사진=배상면주가)

배상면주가, 느린마을막걸리 이마트·홈플러스익스프레스 전 지점 입점 완료

우리술 문화기업 배상면주가가 프리미엄 느린마을막걸리를 이마트와 홈플러스익스프레스 전지점에 입점 완료했다고 14일 밝혔다.

배상면주가는 이번 입점을 통해 국내 3대 대형할인점(롯데마트, 홈플러스, 이마트) 전매장에 느린마을막걸리를 모두 입점하게 됐다.

느린마을막걸리는 아스파탐 등의 인공감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쌀 함량을 늘려 맛의 순수함과 퀄리티를 높인 배상면주가의 대표 프리미엄 막걸리다.

(데일리팝=박종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