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단신] 실큰 코리아·에스쁘아·메이크온 外
[뷰티 단신] 실큰 코리아·에스쁘아·메이크온 外
  • 박종례 기자
  • 승인 2017.06.23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실큰 '네일&페디 프로' 제품 이미지 (사진=실큰코리아)

실큰 코리아, 실큰 네일&페디 프로 GS홈쇼핑 런칭

글로벌 넘버원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 코리아가 25일 낮 12시 35분부터 70분간 GS홈쇼핑에서 네일&페디 프로를 런칭한다고 밝혔다.

실큰은 70분간 특별생방송으로 진행될 GS홈쇼핑 방송에서 6월에 출시한 신제품 실큰 네일&페디 프로를 선보인다. 실큰 네일&페디 프로 본품에 네일용 롤러 헤드 1세트와 발 각질용 롤러 헤드 1개로 홈쇼핑 단독구성세트를 약 6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실큰 네일&페디 프로는 전문가의 관리 없이도 건강하고 아름다운 손발관리가 가능한 제품이다. 손의 굳은살이나 네일 관리는 물론 양말과 스타킹 속에 숨겨져 있던 발 뒤꿈치 각질을 관리하기 용이하다.

에스쁘아, 선명한 자물쇠 틴트 '컬러코닉 틴트 라커' 출시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는 첫 발색 그대로 선명한 컬러와 광택을 오랜 시간 흐트러짐 없이 유지시켜주는 '컬러코닉 틴트 라커'를 출시한다.

에스쁘아 '컬러코닉 틴트 라커'는 선명하고 강렬한 첫 발색 그대로의 컬러를 오랫동안 또렷하게 유지시켜주는 롱래스팅 틴트로 체리핑크, 딥 레드, 네온 코랄 등 새롭고 다양한 9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에스쁘아는 '컬러코닉 틴트 라커' 출시를 기념해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1만원 할인 이벤트를 23일~25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며 또한 매일 오후 3시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추첨을 통해 랜덤으로 경품을 증정하는 'LOCKING TIME' 프로모션을 23일부터 9일간 진행한다.

메이크온, 신라면세점과 손잡고 신개념 팝업스토어 첫 오픈

아모레퍼시픽 라이프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이 신라면세점과 손잡고 이색 팝업스토어 '뷰티 트럭'을 선보인다.

메이크온은 22일부터 내달 19일까지 약 한달 간 브랜드 제품 체험 공간으로 꾸민 신개념 팝업스토어를 서울점 1층 외부 고객 휴식공간에서 운영한다고 밝혔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주말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진한 분홍색 외관으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끄는 뷰티 트럭은 최근에 출시된 페이스 마사저 '마그네타이트 15'를 포함해 메이크온 인기 제품 4종을 체험할 수 있도록 꾸며졌다. 방문하는 고객들은 한국어, 영어, 중국어가 가능한 직원의 자세한 설명과 함께 제품을 마음껏 체험하고 구매를 원하면 바로 신라면세점 매장에 방문해 제품 구매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할 수 있다.

메이크온은 내국인, 중국인, 동남아 등 국적별 고객을 대상으로 이번 행사를 소개하고 직접 체험하는 모습을 담은 SNS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오는 23일 내국인과 동남아 고객 대상으로 처음 진행되며 중국인 대상으로는 7월 3일 진행된다.

▲ 왼쪽부터 미라클 씨드 에센스, 슈퍼 스프라우트 세럼,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페이셜 마일드 필링, 맨 워터리 크림, 스킨 릴리프 워터프루프 선블록 (사진=프리메라)

프리메라, '착한 샘플 이벤트' 전개

발아식물 화장품 브랜드 프리메라가 여름철 피부관리를 위한 프리메라의 베스트셀러들을 체험해볼 수 있는 '착한 샘플 신청 서비스'를 진행한다.

6월 중순부터 진행중인 프리메라 '착한 샘플 이벤트는 평소 사용해보고 싶었던 프리메라의 다양한 제품들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로,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본 이벤트를 통해 매끄러운 피부결을 선사하는 '페이셜 마일드 필링', 투명하고 매끈한 피부를 위한 '미라클 씨드 에센스', 100% 천연유래 성분의 유기농 안티에이징 세럼인 '슈퍼 스프라우트 세럼', 풍부한 수분감으로 하루종일 촉촉하고 생기있는 피부로 가꾸어주는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등 여름철 뜨거운 태양에 지친 피부를 케어할 수 있는 제품들과 땀과 물에 강한 '스킨 릴리프 워터 프루프 선블록', 여성과는 다른 남성들의 보습을 책임지는 '맨 워터리 크림' 등 총 6종의 프리메라 베스트셀러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평소 사용해보고 싶던 프리메라의 제품들을 부담 없이 체험할 수 있는 대규모 샘플링 이벤트 '착한 샘플 신청 서비스'는 7월 23일까지 진행되며 PC와 모바일 모두 참여 가능하다.

라네즈, 가로수길 로드샵 오픈

글로벌 영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는 24일, 가로수길에 신규 로드샵 매장을 오픈힌다.

새롭게 오픈 예정인 라네즈 가로수길 로드샵은 라네즈의 '스파클링 뷰티'를 체험할 수 있는 토탈 뷰티 솔루션 공간이다. 고객들은 전문적인 카운셀링을 통해 뷰티 궁금증에 대한 심도 깊은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라네즈 가로수길 로드샵에서는 특별한 브랜드 체험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슬리핑 뷰티 바'에서는 라네즈의 다양한 슬리핑 케어 제품들을 직접 체험하고 숙면에 도움을 주는 라네즈만의 향인 '슬립센트'를 느껴볼 수 있다.

또한 '웜&쿨 톤 메이크업 룩 바'에서는 고객의 스킨톤에 따른 컬러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웜톤과 쿨톤 피부에 맞춰 라네즈 제품으로 연출할 수 있는 메이크업 룩을 매달 새롭게 제공하며 해당 룩에 사용된 제품을 이용해 직접 메이크업을 해볼 수 있다. 원하는 메이크업 룩을 선택해 '라네즈 뷰티미러'를 통해 퍼스널컬러를 진단한 뒤, 스킨톤에 따른 메이크업 룩에서 원하는 스타일을 고르면 자세한 HOW-TO 페이스차트를 보여준다. 또한 전문가의 손길이 필요한 경우 메이크업 터치를 도와주는 '터치서비스'를 추가적으로 제공하기도 한다.

롭스, 창립 4주년 기념 L.POINT 회원만 추가 할인

롯데의 헬스앤뷰티 스토어인 롭스(LOHB’s)가 창립 4주년을 맞아 6월 22일부터 30일까지 L.POINT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 기획전을 연다. 이번 행사는 창립 이후 4년 동안 인기를 한 몸에 받았던 품목만 골라 진행한다.
 
롭스 마스크팩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는 얼트루 아임쏘리 마스크팩(10% 추가) 외에도 로레알파리 트루매치 파운데이션(30% 추가), 눅스 니르바네스끄 아이크림(15% 추가), 로벡틴 스킨 UV 쉴드 틴티드(10% 추가) 등 다양한 제품을 L.POINT 회원 단독 할인가로 제공한다. 여름철 인기상품인 아웃런 컬러 선스틱(10% 추가)과 쉬즈라인 타투 스티커(10% 추가) 같은 시즌 제품도 이번 행사에 참여한다.

(데일리팝=박종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