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은 편의점은 상품 종류는 물론 소비자 접촉 영역까지 빠른 확장을 이어가면서 자체브랜드(PB) 사업영역이 점차 커지고 있는 추세이다.
특히 패밀리마트와 세븐일레븐의 경우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패밀리마트와 세븐일레븐이 어떤 전략을 가지고 브랜드 확장을 해나가는지 살펴보자.
(사진출처=뉴시스)
(데일리팝=기획·오정희 / 그래픽·이다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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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만은 편의점은 상품 종류는 물론 소비자 접촉 영역까지 빠른 확장을 이어가면서 자체브랜드(PB) 사업영역이 점차 커지고 있는 추세이다.
특히 패밀리마트와 세븐일레븐의 경우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패밀리마트와 세븐일레븐이 어떤 전략을 가지고 브랜드 확장을 해나가는지 살펴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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