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메뉴] 하림·세븐일레븐·미니스톱 外
[신제품&신메뉴] 하림·세븐일레븐·미니스톱 外
  • 박종례 기자
  • 승인 2017.07.24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림 삼계죽 & 닭가슴살 삼계탕 2종 제품 이미지 (사진=하림)

하림, 혼밥족 위한 간편 보양 삼계탕+삼계죽 출시

닭고기 전문기업 하림이 혼밥족과 1~2인 가구를 위해, 저지방 ·고단백 닭가슴살을 사용해 맛과 영양은 살리면서 조리와 섭취의 간편성을 높인 '닭가슴살 삼계탕' 2종과 '삼계죽'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하림 '닭가슴살 삼계탕'은 국내산 수삼 한 뿌리와 닭가슴살을 통째로 넣었다. 전자레인지에 조리 가능한 용기에 1인분씩 포장해, 복잡한 조리과정 없이 집에서 간편하게 보양식을 즐길 수 있다.

하림 '삼계죽' 역시 전자레인지에 2분 30초(1000W)~3분(700W) 가열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하림 '닭가슴살 삼계탕'은 CU편의점에서 판매 중이며 하림 '삼계죽'은 25일 출시를 앞두고 있다.

세븐일레븐, 엑소(EXO) 3단 우산 2종 단독 출시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SM엔터테인먼트의 인기 아이돌 그룹인 '엑소(EXO) 3단 우산' 2종을 단독 출시한다고 밝혔다.

세븐일레븐이 선보인 '엑소 3단 우산'은 앨범 로고와 엑소 구호인 'WE ARE ONE'을 활용한 디자인으로 각각 구성돼 엑소팬들의 팬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세븐일레븐은 이달 30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엑소 3단 우산을 판매할 계획이다.

편의점 미니스톱, 든든한 여름철 보양식 '장어덮밥' 출시

편의점 미니스톱이 활력을 높여 여름을 잊게 할 도시락 '장어덮밥'을 20일 출시했다. '장어덮밥'은 고단백 음식으로 알려진 바닷장어를 사용해 덮밥형태로 구현한 도시락이다.

미니스톱이 여름을 맞아 출시하는 '장어덮밥'은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의 기운을 북돋아 주기 위해 보양 간편식으로 기획됐다. 여름 시즌상품으로 8월 말까지 한정 판매되는 '장어덮밥'은 알맞게 구운 바닷장어 한 마리를 통째로 넣어 전문점 못지않은 보양식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봉구비어, 봉구칩스에서 깔라만시 위스키 칵테일 '꿀꽐라 하이볼' 출시 이벤트

스몰비어의 원조 봉구비어가 테이크아웃형 소점포 콘셉트로 지난해 론칭한 캐주얼브랜드 봉구칩스에서 ‘꿀꽐라 하이볼’의 출시를 기념해 두 잔을 구매하면 한 잔을 무료 증정하는 '2+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꿀꽐라 하이볼'은 위스키를 베이스로 깔라만시와 탄산수를 섞어 위스키의 깊은 맛에 상큼하고 청량함을 함께 느낄 수 있는 위스키 칵테일이다.

 

(데일리팝=박종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