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메뉴] CJ제일제당·미니스톱·풀무원녹즙 外
[신제품&신메뉴] CJ제일제당·미니스톱·풀무원녹즙 外
  • 박종례 기자
  • 승인 2017.09.22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제일제당, 녹차맛 푸딩 '쁘띠첼 스윗푸딩 그린티' 출시

CJ제일제당이 제주산 녹차의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쁘띠첼 스윗푸딩 그린티'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부드러운 우유크림에 제주산 녹차가루를 넣어 만든 진한 녹차맛 푸딩이다.

CJ제일제당은 '쁘띠첼 스윗푸딩 그린티' 출시 기간에 맞춰 제주지역에서 다양한 소비자 행사를 진행, 제품 인지도 확대에 나선다.

다가오는 명절 연휴기간 제주도 명소에서 제품 샘플링을 진행하고, 제주도 내 유명 호텔과 연계해 웰컴푸드로써 쁘띠첼 스윗푸딩 그린티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제품 출시를 기념해 쁘띠첼 브랜드의 소비자 패널인 'Petit Friends'를 모집한다. 'Petit Friends'는 쁘띠첼 브랜드의 주 고객층인 20대 여성들의 디저트 트렌드를 파악하고자 만든 대학생 서포터즈 집단이다. 신제품인 '쁘띠첼 스윗푸딩 그린티' 뿐만 아니라 앞으로 출시될 디저트 제품에 대한 아이디어와 개선점 등 소비자 의견을 적극 반영해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Petit Friends'는 디저트를 사랑하는 20대 여대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CJ제일제당 홈페이지를 통해 9월 22일부터 10월 10일까지 모집한다. CJ제일제당은 'Petit Friends'의 활동을 시작으로 푸딩 뿐만 아니라 새로운 디저트 시장 개척에 나설 계획이다.

편의점 미니스톱, 깻잎의 풍미를 가득 담은 '깻잎바' 출시

편의점 미니스톱이 깻잎의 은은한 향을 어묵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깻잎바'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깻잎바'는 혼술, 홈술 열풍이 계속되면서 맥주와 어울리는 안주상품에 대한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기획된 상품이다.

'깻잎바'는 한국인이 즐겨먹는 건강 채소인 깻잎을 전면에 내세운 어묵바 형태의 상품이다. 깻잎을 오징어 연육 반죽에 첨가하여 한입 먹었을 때 입안 가득 은은한 깻잎 향이 퍼지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부드럽고 고소한 오징어 연육에 아삭한 식감의 큐브형 단무지를 첨가해 먹는 재미를 더하고 느끼함을 잡았다. 가격은 1200원으로 500원 추가 시 FF전용 펩시콜라와 함께 세트로 즐길 수 있다.

풀무원녹즙, '위러브 양배추·브로콜리' 리뉴얼 출시

풀무원건강생활의 신선음료 브랜드 풀무원녹즙이 양배추와 브로콜리, 케일 생즙과 식물성유산균으로 발효한 야채발효즙을 넣은 '위러브 양배추·브로콜리'를 리뉴얼 출시했다.

위러브 양배추&브로콜리는 일 평균 2만5000명이 마시고 있는 풀무원녹즙의 베스트셀러 품목 중 하나다.

유기농으로 재배한 국내산 양배추, 브로콜리, 케일 생즙이 55% 함유돼 있으며 6가지 채소를 식물성유산균으로 건강하게 발효한 야채발효즙도 들어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야채발효즙을 추가해 항산화 기능성분인 폴리페놀 함량도 높였다. 기존 제품에 비해 함량을 20% 늘려 한 병(130ml)에 60mg 이상의 폴리페놀을 풀무원의 기술력으로 보증하고 있다. 또한 양배추 특유의 맛 때문에 마시기 어렵다는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깔끔한 맛을 강화했고 건강하고 산뜻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인위적인 단맛도 지양했다.

가격은 한 병에 2500원(130ml)이며 풀무원녹즙 배송판매원인 모닝스텝을 통해 매일 아침 사무실과 가정으로 배달된다.

▲ 생활맥주의 고릴라 브루잉의 수제맥주 'RED IPA' 이미지 (사진=생활맥주)

생활맥주, 고릴라 브루잉과 한정판 수제맥주 'RED IPA' 출시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생활맥주가 부산의 대표 브루어리인 고릴라 브루잉과 손잡고 한정판 수제맥주 'RED IPA’를 선보인다.

'RED IPA'는 국내에서 직접 재배한 신선한 생홉과 국내 최초로 독일 Bestmalz사의 레드 몰트를 공급받아 제조한 수제맥주다. 최고급 몰트인 레드 몰트 특유의 달콤한 맛과 영롱한 붉은 빛깔이 특징이다. 생활맥주 주요 직영점(여의도점, 홍대상수역점, 북창동점, 옥수역점)과 고릴라 브루잉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으며, 19일부터 재고 소진 시까지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생활맥주는 ‘RED IPA’ 출시를 기념해 특별 가격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평일 주문 시에는 정상가(8,000원)에서 20% 할인된 6500원에 판매하며, 휴일과 주말에는 25% 할인된 6000원에 판매한다.

GS25·GS수퍼마켓, 사랑에 빠진 로맨틱 와인 '로만체 NO.2' 출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25와 GS수퍼마켓은 9월 22일 따뜻한 감성을 담은 와인 'NO.2 ROMAZE'(로만체 넘버2)를 출시한다.

2016년 9월 출시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크로이쳐 넘버9'에 이어 감성와인 시즌2 상품으로 선보이는 '로만체 넘버2'는 연인의 사랑을 감미롭게 표현한 베토벤의 명곡 '로망스 넘버 2'와 이 곡에서 영감을 받은 프랑스 화가 피에르 오귀스트 콧의 명화 '봄날'이 주요 모티브가 된 로맨틱 와인이다.

GS25는 명화 '봄날'을 사용한 레이블에 베토벤의 로망스 넘버2를 감상할 수 있는 QR코드를 삽입함으로써 와인의 깊은 향을 음미하면서 명화와 명곡을 함께 감상할 수 있도록 했다.

베토벤의 명곡과 그 곡에서 영감을 얻은 피에르 오귀스트 콧의 명화가 로멘틱한 사랑을 표현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로만체 넘버2'는 100% 까베르네쇼비뇽으로 만든 레드와인으로 진한 체리와 자두, 블랙 커런트 향에 오크숙성을 통한 세련되고 부드러운 타닌과의 조화가 일품인 칠레와인이다.

GS리테일과 손잡고 '로만체 넘버2'를 제조한 와이너리는 콘차이 토로로, 2012년 세계적으로 가장 존경받는 와이너리 TOP 1 에 3년 연속 선정되었으며, 2013년 가장 영향력 있는 와인브랜드에 선정된 '디아블로'를 생산하는 와인 명가다.

GS25와 GS수퍼마켓은 고품질 와인과 명작의 감성이 담긴 이번 '로만체 넘버2'를 1만5천원에 판매한다. 이로써 GS25와 GS수퍼마켓은 1만5천원인 ‘로만체 넘버2’와 2만5천원인 '크로이쳐 넘버9'을 통해 다양한 가격대의 감성와인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데일리팝=박종례 기자)